|
2026-06-22 16:25
조회: 20,328
추천: 318
ㅇㅂ) 게임하는인기 기공사 캐삭빵 참교육 뜨실분 모집합니다.![]() 얼마전 눈가루와 함께 직업 티어표를 작성했었는데 거기에 "적수공권" 기공사 A티어에 올려둔 이후로 기공사 유저들이 방송에 와서 찐내 농도 짙은 채팅을 계속 치고 유튜브 댓글부터 커뮤니티에서 음흉하게 자꾸 채팅을 치는게 로아 방송 역대 전직업 육성하면서 이렇게 직접적으로 언급할 정도로 역겨운적이 없습니다 그래서 기공사 유저들이 이야기하는 적수공권이 A가 아니다 라는 부분에 대해서 그정도로 자신이 있으시면 티어표상 B급 이하에 있는 직업과 딜빵하여 꼴찌는 캐삭빵을 하려고 합니다. (티어표 진행하면서 철원도 대한민국이고, 제주도도 대한민국이다 같은 티어지만 충분히 차이가 날 수 있다 라고 언급하였음) 인기의 기공사 캐릭터와 딜빵 뜨실 조건1. 기공사가 1750이상인 유저 조건2. '조건1'에 해당하면서 1750이상 B티어 이하인 직업으로 부캐릭터가 있는사람 조건3. 부캐릭터 전투력 4000~4500점대이고 캐삭이 가능한 사람 캐삭은 보석이나 거래가능한 장비는 빼고 캐릭터만 삭제하시면 됩니다. 그렇게 본인들 말이 맞다고 확신하시면 사나이답게 정면으로 로아식 야차룰, "참교육" 한판 뜨시죠 레이드는 종막하드, 세르카 나메, 지평 3단계 총 3가지 레이드로 진행합니다. +캐삭 안하고 튈 수 있으니 담보로 보석 받을 예정이고 이렇게 까지 하는 이유가 솔직히 저도 사람인데 기공사 관련해서 영상만 최근에 2개 업로드 하고 기공사 쓰레기다 구조 왜 이렇게 만들어놨냐 정말 모든 직업을 애정하는 사람으로 구조 개선 요구하면서 영상까지 업로드 했는데 저거 하나 A올렸다고 하악질 하는게 너무 스트레스가 심합니다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크큭나이스] 로벤관리자 = 메숭이
[더워요33] 무적00......
[너날수있냐] 속보 지금 운파결 1800돌파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