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8:41
조회: 216
추천: 0
35랩 힘19 위즈10 기사 9메일vs8레이+7~8서브무기 조언 부탁드립니다지금 9메일에 자업 하면 방어구 71방 나옵니다(아머, 실드 덕분에 ㅎㅎ)
여기서 질문 드립니다! 주사냥터는 용계3층이고 9메일을 팔고 8레이랑 7~8일도 들고 다니는건 어떨지 고민이여서 질문 드립니다 그냥 9메일을 계속 쓸지 아니면 8레이+7~8일도를 쓸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EXP
365
(65%)
/ 401
|
건멍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