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9메일에 자업 하면 방어구 71방 나옵니다(아머, 실드 덕분에 ㅎㅎ)
여기서 질문 드립니다!
주사냥터는 용계3층이고 9메일을 팔고
8레이랑 7~8일도 들고 다니는건 어떨지 고민이여서 질문 드립니다
그냥 9메일을 계속 쓸지 아니면 8레이+7~8일도를 쓸지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