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1:52
조회: 549
추천: 0
데스찍으면 달라질것같냐??저밑에글들보니
40찍어도 의미없는것같은데 뭐 이런말이있더라고 응 당연히 의미없음 52찍어도 의미없음 이건 일반 RPG가아니라 린라이크 경쟁 PvP겜이라서 니들이 52찍을땐 개나소나 52고 52찍으면 노가다 잘되겠지~~~ 생각하면 기존사냥터 너프에 신규사냥터나와서 52렙으로도 개빡세게나옴 그때쯤이면 24시간돌리는 라인들 65렙이라서 원턴에 뒤지는겨 거기에 뭐 투망 인비지 아스파 디스 카배 뭐 등등 니들은 그냥 그 라인들 뒤나닦는 역할이라는거 ㅋㅋㅋ 진짜 얼마나 능지가 처참하면 52찍으면~~ 이런말을 하고자빠졌는지 ㅋㅋㅋㅋㅋㅋㅋ 이겜은 """경쟁"""" 게임이라서 지금 롸잇나우 52렙에 스턴이나 트리플없으면 걍 개쳐맞거나 숨어서 사냥만해야되는 시스템임 그렇다면 쌀먹이라도 되야하는데 그것도 앙데요!!!! 전섭이 10대0서버인데 라인눈치나보면서 사냥하덩가 ㅋㅋㅋ 아니면 9검 7셋에 24시간 부주돌리면서 따라가덩가 ㅋㅋ 한달유지비 100만원 넘어가는건 안비밀!!!
EXP
10,243
(55%)
/ 10,601
|
다산왕김불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