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밑에글들보니
40찍어도 의미없는것같은데 뭐 이런말이있더라고
응 당연히 의미없음
52찍어도 의미없음
이건 일반 RPG가아니라 린라이크 경쟁 PvP겜이라서
니들이 52찍을땐 개나소나 52고
52찍으면 노가다 잘되겠지~~~ 생각하면
기존사냥터 너프에 신규사냥터나와서 52렙으로도 개빡세게나옴
그때쯤이면 24시간돌리는 라인들 65렙이라서 원턴에 뒤지는겨
거기에 뭐 투망 인비지 아스파 디스 카배 뭐 등등
니들은 그냥 그 라인들 뒤나닦는 역할이라는거 ㅋㅋㅋ
진짜 얼마나 능지가 처참하면 52찍으면~~ 이런말을 하고자빠졌는지 ㅋㅋㅋㅋㅋㅋㅋ
이겜은 """경쟁"""" 게임이라서 지금 롸잇나우 52렙에 스턴이나 트리플없으면 걍 개쳐맞거나 숨어서 사냥만해야되는 시스템임
그렇다면 쌀먹이라도 되야하는데 그것도 앙데요!!!!
전섭이 10대0서버인데 라인눈치나보면서 사냥하덩가 ㅋㅋㅋ
아니면 9검 7셋에 24시간 부주돌리면서 따라가덩가 ㅋㅋ
한달유지비 100만원 넘어가는건 안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