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챌썹 레테 하맥부 생성 →  경매장 오픈런 템삼
2. 레테 140찍고 맘에 안들어서 삭제하려는데 경매장 미수령 삭제불가
3. 보마 만들고 삭제 해야지 → 안됨
4. 보마로 수령해야겠네 ㅅㅂ → 레테삭제 완료! 야호!
5. 보마 하맥부 지정해야지 ㅎㅎ → 하맥부는 200부터 가능..? 
6. 아 ㅅㅂ 웰컴패키지 테라버닝 사야겠네 → 200 2시간 걸림 ㅅㅄㅂㅅㅂ 후후발대 
7. 하맥부 지정후 사냥 → 뭐야 경치 5000% 어디갔어? 헤네시스 슈피겔만 어디갔어?  (기존캐 지정은 5000% 無)
+ 게다가 200보상 없음.. 여로 1레벨 ㅋㅋ
8. 205 찍고 1일차 종료 후후후후후후발대 (여기까지 3시간 걸림)

의지가 꺽였지만 자고 일어나서 3일동안 5000% 없이 260 달렸는 개병신입니다.
ps 현재 나만 가지고 있느거 같은 이터널플레임 칭호 (검마 포뻥 야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