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모변경권 문의 입니다 !!!
변경 하실때 현재 케릭터 의 외형에서 부터 시작 하는건가여??
그러니까 처음 만들었을 당시 그 외형과 신체 로 시작하는 건가여?
아님 아이 처음부터 기본형 아이온에서 정한 몸체부터 다시 만드는 건가여?
꼭 답변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