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레는 맘으로 일본으로의 첫 여행 고고싱~
​​
일본에 도착하니 비가 오더라구용


고속열차(?) 이름이 갑자기 생각이 안나네요 ㅋㅋ 무튼 예약을 미리해둬서~
첫날엔 지하철을 타면 헤매다가 지칠까봐 고속열차쓰 예매를 해두었습니당.
하지만 사실... 내리고 나서 문제였죠 ㅋㅋㅋ 지상으로 못나가서 ㅠㅠㅋㅋㅋ
그리고 첫날 헤매다 숙소도 너무 늦게 찾고 체크인도 늦어져서 가게에서 뭘 사먹지 못해서 
편의점가서 빵이랑 컵라면 사다 먹었습니다 ~~ 냠냠


두번째날!! 여기를 갔어용~ 아래 AI로 생성했다고하는데 ㅠ
진짜 찍은 사진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람을 지웠더니 저렇게 뜨네요!


밥을 먹었는데.. 예약한게 눈탱이였다는거 ㅠ 음료 가격이었더라구욬ㅋㅋㅋㅋ 왜케 싸나했더니 에휴
그냥 레스토랑에서 식사했다 생각했습니다 ㅋㅋㅋㅋ 하... 다해서 한 7000엔 +@ 였던거같은데 기억이잘~ㅋㅋㅋ

이제 돌아댕기다 해리포터!!!

여기서 지팡이를 팔아여 근데 가격이 어마어마해서 차마 사지는 못하고 ㅋㅋㅋ ((살수는 있었는데 여기아님 쓸대가없어서 ㅠㅠㅋ))​
지팡이 대여해주는 곳을 미리 알아보고 가서 오사카 현지에서 픽업 후 반납까지 했죠~
근데 갠적으로 픽업 반납, 현장에서 해주는 곳을 찾는게 더 나을듯... 좀 피곤했어요 ㅋㅋㅋ 
걸어야 하는 구간이 넘 ㅜ늘어나서 저희 숙소랑 생각보다 멀더라구요 흐익.. 

짧은 영상인데 ㅋㅋ 지팡이로 휘리리리릭 타아앗 잘 하면 센서에 반응하여 이런 특수효과가 나타나는데 
영상속에 아조씨... 호그와트에서 파견나온 교수님인줄........ㅋㅋㅋㅋㅋ
제가 봤을땐 유니버셜에서 고용한 일하는 분이거나 혹은 진짜 완전 해리포터 덕후....
머리스탈 안경 목도리~옷~지팡이도 굉장히 특이하고 쏘 스페셜... 스페셜 효과 있는 곳에 가서 이분이 해서 안되는게 없더라구여 -_-ㅋㅋㅋ 
기차가 제일 화려함!!!

등장할때부터 남다른 제스쳐~............ 지팡이를 이미 꺼내서 휘두르며 나오심ㅋㅋㅋㅋㅋㅋㅋ
마법부에서 잡으러 나옵니다아앗 교수님 튀엇!!

와 진짜 유니버셜에서 미친듯이 걸어서 다리가 너무 아파쓰..
그렇지만 지하철타고 다시 숙소있는데로 왔고
또 엄청 늦어버린 시간 ㅠ
근데 배는 엄청 고프고 그래서 고기를 먹고 싶다길래 고깃집을 마구 찾았죠
도데체 나는 잘 모르는 동네인데 어떻게 찾았는가 모르겠네여 ㅋㅋㅋ
근데 또 웨이팅도 있었음 ㅠ 1시간 정도 기다렸다 들어가서 먹었습니다.
와규를 포함한 고기 무한리필 집^^ 맛있더라구요.
둘이 겁나 먹었습니다.



세번째날
전날 너무 피곤해서 느릿느릿 쉴만큼 쉬다가 
편의점도 털어서 머물렀던 호텔에 저층에 편의점이 있었어서 
좀 털어서 먹으면서 ㅋㅋ 자판기에서 아이스크림도 먹구~ 
느릿느릿 나가서 도톤보리는 봐줘야지 하면서 다녔습니다.
지팡이 반납하고~ 시장? 인지는 모르겠는데 한국으로 치면 시장같은데였는데
그중에서 우동집을 발견해서 거기서 먹었는데,,, 아, ,ㅠㅠ 제가 먹은 우동 너무 짜더라구요 죽을뻔..
쇼핑센터 이름 뭐더라~ 아무튼 큰데 유명하다는 곳 갔는데 뭐 산것도없는데 2만엔.. 
호구호구~ㅋㅋ 나중에 집에와서 찾아보니 100엔샵 같은데를 갔어야 했는데 아쉽더라구용
다음에 가면 그런곳을 찾아가리라 생각했어요 ㅋㅋㅋ



오사카 도톤보리 랜드마크 중 하나 글리코 간판~


자 여기까지~
이날도 무진장 걷고 피곤이 덕지 덕지 붙어서 숙소로 왔네요.
근데 이날 좀 추웠어요. 감기 걸릴까봐 진짜 숙소 히터 빵빵하게 틀고 잤더니 
그나마 좀 괜찮더라구요.

다음날 일어나서 공항으로 고고싱하고 지하철 잘타고 갔네요 ^^
첫날 진짜 너무 헤매서 안헤맬줄 알았는데 ㅋㅋㅋㅋ
공항가는 지하철 가는날 겁나 헤맸습니다 ㅠㅠㅋㅋㅋ
일찍 안나왔으면 큰일날뻔 했구요~



また来るね。大阪~!


전에 미국갈땐 대한항공을 이용했어서 공항에서 오래 걸었던 기억이 없는데,,,,,,,,,,,,,,,
저가 항공사 이용했더니 미친듯이 공항에서 걸어서 너무 힘들었습니다.
진짜 미리미리 준비해서 다음엔 저가항공사 안탈려구요...
일본 공항에서 좋았던건 무슨 조그만 기차 같은게 있더라구요 ???? 머라해야되지 그걸,,,
근데.. 인천공항내엔 공항내를 이동시켜주는 뭔가가 없는것 같던데,,,,,,,,,,
제가 몰랐을수도있지만 암튼 좀 많이 불편했어요.
그렇게 동선이 긴줄 알았으면 저가 항공사 이용 안했을텐데 ㅠ 
가격도 많이 차이 안났거든여 진짜 에휴!!
모르시는분 있으심 참고하세요~!!! 마~~~니 걸으셔야 해요!!!

암튼 여행은 즐거웠습니당!!!

다음에 다른 곳으로 또 갈 것 같네요 ^^

국내일수도 해외일수도 ~!! = P 

이벤참여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