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코타키나발루에 다녀왔음니다,,적도에 위치해 있어서 우리나라보다 무척 덥더군요,,세계3대 석양이 있는곳이라 선셋찍을려구 했는데,,ㅠ,ㅠ,,쫌 아쉬웠어요,,,,비가와서  아름다움은 찍지 못하구 맛맛 봤음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