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8-11-26 16:35
조회: 858
추천: 0
정령성의 매크로에 관해 질문이요.ㅠ불정령 발톱 - 얼음사슬 - 냉기파동 - 침식 - 불꽃화살 - 작렬
이렇게 하면 일반 보통 퀘스트 할때 몹(동렙이나 ±3~4들)은 오기전에 죽는데 이렇게 쓰는데에 문제점은 없는건가요.?? 저 매크로로 한번잡고 나면 다음 몹은 연속기가 안되기때문에 불정령 발톱 - 얼음사슬 - 불의 소환(?) - 침식 - 불꽃화살 계속 이렇게 하는데 어떤가요?? 현재 17렙입니다..
EXP
954
(54%)
/ 1,001
알렉스트라자
|
우랄랑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