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사냥하면서 옥션 볼 생각도 없었닼ㅋㅋㅋ
옥션 오류 딴따라로 조각 150개면 맛있음 ㅋㅋ










근데 그건 옥션 사료고 ㅇㅇ
연장점검 ㅇㅇ
메소마켓 오류 ㅇㅇ
유니온 오류 ㅇㅇ
서버 오류 ㅇㅇ
몬파 핸즈 폰지사기 ㅇㅇ
레테 도전자 무기 오류 ㅇㅇ
얘네 사료는 언제 줌?

설마 저걸로 퉁치려는 건 아니지?

창섭아 지금 줘도 충분해 ㅋㅋ

형들 이만하면 기다릴만큼 기다렸다.

애초에 화난 적도 없어 인마, 웃을 때 잘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