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5-01 14:04
조회: 1,744
추천: 0
크메법서 최고네요.예전 랩제 풀리기전에 만랩정령하다 최근에 정령 새로키우고 있는데요''
예전에는 보옥위주로 쓰다가 이번에 크메법서를 팔길래 구입해서 쓰고있습니다. 십부장 장갑도 어제 구입했는데.. 공속.. 캐스팅시간도아니고 모션좀 줄여준다기래 뭐 없는거보다 낳겠지 이렇게생각했는데.. 정말 체감이 확 나더군요. 베토니랑 비교하시는분들이 많으시던데 마증은 좀 포기해도 크메법서에 마적박아서 사용하신다면 증뎀이랑 체력차이를 모션딜레이저하로 1대 더치신다면 크게 손해보시지는 않을듯.. 특히.. pvp에서 확실히 더 좋아보이네요
EXP
1,084
(42%)
/ 1,201
|
목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