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5-08 00:18
조회: 2,001
추천: 0
정령 pvp/사냥용 법서나 보주는어떤거로?정령 질문할게요 피케할때는 법서가좋은가요?보주가좋은가요 토템데미지라 보주도 좋기도하지만 법서는 공속이있어서,, 좀알려주세요
EXP
5,298
(24%)
/ 5,601
|
시원하게어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