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5-09 05:02
조회: 1,229
추천: 0
Lv.47 50% 정령입니다.요즘 하는일이라고는 드라도는일밖에 안하는 정령성입니다.
다름이 아니고, 제가 어포를 모을려고하는데요, 월래 만랩찍고 모을려고했는데, 조금이라도 랩이 낮을때 어포모은게 좋다고해서요,, 어비스에서, 천족잡아서 어포를 모을려고하는데.. 스티그마 셋팅은 어떻게해야될까요? 참고로 지금, 정약,공포,마연,분회 이렇게 쓰고있습니다.
EXP
94
(94%)
/ 101
|
Lv40정령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