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하는일이라고는 드라도는일밖에 안하는 정령성입니다.


다름이 아니고, 제가 어포를 모을려고하는데요, 월래 만랩찍고 모을려고했는데,
조금이라도 랩이 낮을때 어포모은게 좋다고해서요,,

어비스에서, 천족잡아서 어포를 모을려고하는데.. 스티그마 셋팅은 어떻게해야될까요?

참고로 지금, 정약,공포,마연,분회 이렇게 쓰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