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7-19 13:58
조회: 792
추천: 0
테스트서버를 하고 계시는 분들, 질문 한개만 답해주세요.지금, 테스트서버에서 정령성이 어느 정도의 지위를 자리잡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구체적으로 말씀드리자면, 신규인던파티(포에타,어비스인던,드레드기온 등등)를 어느 정도로 쉽게 참가 할 수 있으며, 데미지딜링 정도, 신규인던에서의 저항률, PvP시 생존률과 살상력 등등.. 알고 계신 점을 말씀해주세요.. 항상 질문 만 해서 죄송합니다..
EXP
20,832
(31%)
/ 22,201
|
테르아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