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8-12-09 08:02
조회: 117
추천: 0
브리트라섭 정령하시는분 같이 뭉쳐요..퀘도하구...미션도 하구.....32렙정령이에욤.......
아이디는 까망e........풀 정령팟이면...어케 되지 않을까요? 번갈아서 속박하고...어글잡아먹구....어차피 한마리씩밖에 안되겠지만.... 두마리라도 몰리면...전멸은 각오해야될지도 모르겠지만..... 그래도 함 뭉쳐봐요....ㅎㅎ;; 올 정령에 수호 힐러..한명낀 팟이 된다면..... 음 생각만해도 정말 좋은데....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