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8-12-12 23:01
조회: 1,336
추천: 0
정령성이 왜안좋은지모르겠다?? <---친구의명언언젠가 패치해주겠지라는 큰야망?을가지고 꾸준히정령성키우는 유저입니다...
끈기를가지며 키워도 욕?나오는부분은 어쩔수없더군요.....하도화가나고 열불나서 옆에 친구에게 신세타령좀했습니다..... "정령성왜이러냐.....도대체 이건 무슨 듣보잡케릭이냐...궁시렁궁시렁......" 친구왈........"안좋긴머가않좋아 1:1 몹다녹이고다니는구만 와우흑마랑똑같던데 니가 근성이없는겨" ....................-_- 이건뭥미..... 뭐라고답해야할지.....황당해서 아무말도못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