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오후 2시 땡치자마자 이전 신청을 해뒀는데 말입니다...

에.. 신청을 해놓고 보니, 게임에 손이 가질 않네요. 허허.. -_-);;

이전 신청 하신 분들 많으시려나 모르겠네요.

크로메데에서 만나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