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8-12-13 23:54
조회: 318
추천: 0
17일 크로메데 오픈..12일 오후 2시 땡치자마자 이전 신청을 해뒀는데 말입니다...
에.. 신청을 해놓고 보니, 게임에 손이 가질 않네요. 허허.. -_-);; 이전 신청 하신 분들 많으시려나 모르겠네요. 크로메데에서 만나요. ~_~ |
STe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