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8-11-15 18:15
조회: 731
추천: 0
힘드네요 ..어느덧 증표 퀘를 하게 됬는데 ..
왜 .. 안껴주는지 .. ㅠㅠ 나도 파티플 하고 싶은데 . ㅠㅠ 겨우 겨우 들어가면 .. 엠이 딸려요 ㅠㅠ 별거 안쓰는데 제가 사냥 방법이 잘못 됬는지 ㅠㅠ 사냥할때 보통 뇌전 - 위협 - 무기력 의 구속 - 침식 이런 식으로 쓰는데 너 무 남발하나요?
EXP
101
(1%)
/ 201
|
생각대로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