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8-11-16 00:06
조회: 3,297
추천: 0
무한사냥이 가능하긴 한데..아마 다들 공감 하실겁니다.
레벨 13부터는 완전 무한 사냥인데요. 컨트롤을 정신 없이 해야되서 좀 어려운감도 있지만, 그만큼 사냥이 빨라서 좋더군요. 보통 살성이나 검성이 몹 한마리 잡을때 2~3마리 잡는 격이랄까.. 엠을 전혀 안아끼는 스타일이라.. DP켜놓고 해버리면, 불의 정령 파워가 막강해선지 어그로 왠만해서 안끌어지는데. 이때 엠 물약 다 쓸때까지 무한 사냥입니다. 그러면 DP가 계속 제자리 걸음 치죠. 그렇다보니 자리 한번 잡기 시작하면 거진 1업 합니다. 그렇게 엄청 빠른데.. 어찌된 일인지 중간중간에 갑자기 소환수가 사라지더군요? 피도 만땅인 상태에서 그냥 슈웅 하고 사라집니다. 밸런스를 위한건지는 잘 모르곘지만 버그라면 꼭 고쳐졌으면 좋겠네요. 뭐 그러다보니 DP사냥으로 22렙인 현재까지 14만정도 돈을 모았는데. 장사 수완도 없어서 보이는 족족 부셔서 장비 인챈 하거나 상점에 팔아서 좀 융통성 없이 게임좀 했지만, 그만큼 사냥도 빠르니까.. 할만합니다. 다만 물약값도 한번 갈때마다 3만정도 깨지니까.. 뭐 본전에서 조금 더 오른달까.. 아이템도 인챈 시키고, 방어구는 장갑을 제외한 모든건 회피에 박았고, 무기와 장갑만 증폭을 넣어놨는데요. 적중률이 좀 낮아선지 메즈가 삑살 나면 정말 답 안나오더군요. 갈수록 몹은 쎄지는데 2~3마리가 붙어버리니 원.. 메즈도 없이 버틸려니까.. 울며 겨자먹기로 소환수 몹 2~3마리 붙여서 자폭 시키고 저혼자 ㅌㅌㅌ 하려니까.. DP걸어놓은거면 와 이건 씁쓸해진달까. 한번 그래버리면 답답합니다. 간혹 사라져도 DP는 대부분 본전에 가깝긴 하지만.. 몹으로 폭사 시키면.. GG.. 게다가 불의 정령외에 다른 것들은 어그로 개념이 너무 약해서 몹이 자꾸 튀더군요.. 그래서 계속 불의정령만 쓰게되구요. 저보다 레벨이 높으신분들도 분명 이런 고생이 있을진데.. 적중률 이거 좀 어떻게 안되나요. 마석도 없고 뭐 인챈도 없고.. 답답합니다. 갈수록 메즈도 안걸리고, 구속은 있으나 마나인것 같고.. 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