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클레아스에서 플레이 중인 22정령사입니다..

밑에 어떤님이 마석은 어떤걸 박느냐는 질문글에

마증을 박는 다는 분도 계신데.. (전 정신을 박았다고 리플을 올렸습니다.)

원한셋에 마증을 박았을 경우와.. 정신(또는.. 마증과 상관없는 생명력 등)을 박았을 경우..

데미지 비교를 해보신 분이 계신가요?

데미지가 얼마나 차이가 나는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