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12-07 04:38
조회: 728
추천: 0
공홈에 올라온 수호성의 재미있는 pvp 요령. 수호성 PVP 간단합니다.
1. 지상전 - 채창에 글이올라오거나 레이더에 빨간점이 보이면 1-1. 혼자 있을때 1) 경비나 마을이 가까울때 균갑, 주신, 차단, 이중갑 쓰고 경비나 마을쪽으로 튄다. 2) 경비나 마을이 멀때 균갑, 주신, 차단, 이중갑, 네자칸 쓰고, 돌격을 키고 달린후 귀환 (상대방이 검성이면 gg) * 균갑, 주신, 차단, 이중갑, 네자칸 없을때 철벽방어 후 지도를 열고 위치를 찍은후 채창에 올린다.. 살려주세요.. 마족있어요.. 그리고 물약, 결정을 먹으면서 버틴다 1-2. 파티중일때 - 장교가 아니면 가장 나중에 때리니 (그래도 타 캐릭에 비해 몇초 더 버티므로 ) - tab키를 계속 누르면서 급수가 높거나 딸피인 애들을 포획으로 땡기고 스턴스킬 (방패, 징벌)을 때린다. 그러면 죽어있다.. 내가 죽인것은 아니지만.. - 상황을 보다가 나혼자 남고 우리팟이 전멸하면 위 상황으로 대처한다 2. 공중전 - 채창에 글이올라오거나 레이더에 빨간점이 보이면 2-1. 혼자 있을때 1) 아티나 요새가 가까울때 균갑, 주신, 차단, 이중갑 쓰고 아티나 요새쪽으로 튄다. 2) 아티나 요새가 멀때 날개접고 낙사한다.. 단 욕설이 나올수도 있으므로 바로 서버 게시판에 가서.. 렉걸려서 날개가 접혔어요.. 님 죄송.. 이라고 써준다 2-2 파티중일때 - 수호도 주신, 이중갑 안킨상태서 다굴 맞으면 금방 죽으니 - 포획 거리를 조정하면서 급수가 높거나 딸피인 애들을 포획으로 땡기고 스턴스킬을 날린다. - 상황을 보다가 우리팟이 전멸위기면.. 조용히 날개를 접는다.. 이상으로 광스피님께서 적어주신 재미있는 글이었습니다. 보시고 쳐진 마음 풀고 웃어보라고 올립니다.
EXP
8,418
(27%)
/ 9,001
돌아가신 큰형님을 닮은 성룡! 집안의 기둥이셨던 큰형님을 추모하며......
|
또다른하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