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마도성의 스킬들 같은 경우

 

 

게임의 밸런싱에서

각 스킬의 스펙조정(상향 또는 하향)을 주장하고 싶을 때에는

 

 

그 숫자가 왜 안 맞는지

수치가 얼마만큼 안 맞는지를 설명하여,

얼마로 수정하면 맞다는 것을

 

수리적으로 설명할 수 있으면 됨.

 

어차피 스킬에 지정된 숫자에 문제가 있어서 숫자를 조정하는 것을 밸런싱이라고 하니까

 

 

 

 

그런데 현재 게시판에는 그렇게 접근하는 사람이 안보이는 듯하네요.

 

 

 

 

"내가 해보니까 왠지 해볼 방법이 없음 그러니까 너프요~"

(물론 너프야 되겠지만.. 과연 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