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4o05bjvycpM?si=3SL578xxLqKIppxO

저는 모바일로 검성, 치유성을 키우고 있는 유저 입니다.

컴퓨터 사양이 좋지 못해 모바일로 시작하게 됐습니다.
처음 크리오를 돌때 욕을 푸짐하게 먹으며 각 원정, 초월을 진입할때 혼자 들어가 길을 익히고 연습을 했습니다.


사람들은 모바일 표시를 해야한다, 모바일로는 못한다 하는 이유를 저도 알고 있습니다.

저도 잘한다는 소리를 들으려거나 잘한다 생각하지도 않습니다. 때문에 초월 9,9까지 했지만 그건 업혀서네 이렇게 말씀하셔도 인정합니다. 그래서 검성은 7,7까지만 하고 초월 티켓은 꽉 차있는 상태입니다.

치유성 말고는 모바일로는 민폐가 될 확률이 크다 생각해서죠. 중요한 평캔부터가 힘들어서 딜로스가 납니다.

원래는 9단 클리어 영상이나 보스까지 찍고 싶었지만... 지금 모바일이 너무 팅겨 제일 만만한 데우스 1넴만 간단하게 찍어봤습니다.

제가 하고싶은 말은 모바일 유저 분들이 욕 먹는건 마음 아프지만 최소한 1인 연습이나 트라이팟으로 연습을 하셔서 당당히 공팟에 들어가셨으면 합니다.
날개 못피고.. 점프못해서 떨어지고.. 매번 키밸 타고 가지는 말자구요.

연습만 하면 줄넘기 패턴, 암굴 똥빼기, 맞아주기, 불신 장막 등 다 가능합니다. 다만 위에 적었듯 딜러로서 제역할이 가능할지는.. 자신없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메리 크리스마스 되세요.

PS. 며칠전 컴퓨터 업글해서 최소 사양으로는 가능해져서 키적응 연습중입니다^^ 검성은 컴으로 해야겠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