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9:33
조회: 787
추천: 1
동일 남툴은 개뿔이후피증 마석쳐발한건 피증마석에 반절밖에안되는데
이해도도 마찬가지 ㅡㅡ 이게 같은 툴이라고? 패시브 그냥는 레벨로 통일했다치자 무기도 통일했다쳐 근데 후피증은 왜 안바꿔주냐고 그리고 딜딸지표로 조리돌림하는데 방어도 남툴포함아닌가 실압근이랑 방돌포함이랑 지표가 같은건 아툴때처럼 공격지표만 보여주던가 공지표 방지표 나누던가 존나 일못한다진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