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마도는 충저는 항상 높았어

근데 우리 충저가 말이 많이 안나왔는데

현재는 ㅈㄴ게 나오는건

순수 체급 문제로 봄

회피+충저가 섞인 문제

회피를 뚫어야 충저에 영향이 끼쳐지는거지

거기에 순수 체급문제

딜, 피흡 등의 유지력 그리고 밀쳐냄의 cc

사실 체급을 너프하면 충저 문제도 언급이 줄어들거긴 하지만

이건 뭐 알아서들 떡밥 무시고 ㅋㅋ


사실 난 저 밀쳐냄이 ㅈ같음

궁성들이 현재 원거리 상대할 때 상저와 피흡, 발차기 덫 등을 믿고 0m에서 밀쳐짐 ㅈㄴ 써대는데 

스킬 캔슬날때마다 ㅈ같아 ㅋㅋ 패시브에 적용된 쿨타임이 너무 짧아

이동기와 피흡에 타수로 인한 신석 이득까지 있는데 cc가 노쿨기에 그 재적용 쿨이 매우 짧다는게

가장 불쾌한 요소인듯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