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망치 : 적당히 파밍하고 적당한 루트로 1등을 할 확률을 높이면서 플레이가 아니라 망치따기위해 대다수가 

           특정한곳에 몰림. 거기안가면 게임이 너무 루즈해지고 템포가 느려저서 파밍만하다가 사망 -> 박탈감오짐

           이게임은 치킨을 자랑하는게아니라 몇딜넣는지를 자랑하는겜이 되버림. 그래서 처음 떨어져서 사망하면 

           바로 나가는사람이 많이생김. 치킨은 의미가없거든

2. 케릭터벨런스 : 히트박스,대가리크기,좋은스킬이 라라,방갈,레이스,패파,옥테인 등 말라깽이한테 모여있음. 

                   얘들의 특징은 언제나 써도 활용도가 좋은반면에 비주류챔프들은 피격판정도 불리한데 스킬도 

                   조건부임. 

3. 배틀패스창렬 : 게임을 할 목적이 전혀안됨. 구린스킨, 똥만나오는 박스. 참고로 
  
            포트나이트는 배틀페스 만랩보상스킨이 간지철철나서 의욕불타올랐었음.

4. 핵 : 핵의 가장큰 문제점은 상대가 잘하면 그냥 핵임. 핵으로보임. 의심부터하고 게임을 불신하게됨. 
     
        거기다가 핵한테 죽었다고 생각들면 허탈감이 너무큼
        

5. 고인물 : 초반에는 친구들 많이불러서 같이재밋게했는데. 이제는 부를수가없음.
            
            초보친구불러서 스컬가서 1분컷 사망하고 리겜하고 1분컷하고 리겜하고 상상만해도 극혐.
 
            재미를 느낄수가 없는구조임. 그래서 지금 신규유져가 다 떨어져나가는거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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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결방법 
1. 핵막고 MMR매칭 랭겜도입힌다.
  * 킬캠도입으로 정확한 핵사용 신고유도. 지금은 스핵말고는 정확한 판단이 어려움
  * 빌어먹을 관전하고있는 인원수도 없애고. 이거보이면 핵쓰다가도 안쓰니까.. 왜이런개떡같은걸 넣은거야

2. 망치같은 고난이도 뻇지를 없앤다.(이거 안없애면 랭겜나와도 일반겜에선 다 한곳에몰림)
  * 대신 KDA를 넣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