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지하 팟구하러 가면 18~20렙분들 옹기종기 모여있습니다.

탱커 구하기 정말 힘들고, 구한 탱커 역시 변변찮아서 혈압때문에 머리잡고 쓰러지실때 많았지요.. =_=

 

하지만 왕궁지하에서는 스텟+7 짜리 망토를줍니다..

이건 줍고 넘어가야지요...

 

20렙 3명이 어지간히 잘짜여진 파티가 아닌이상.. 잡기 힘듭니다..

18렙~19렙 힐러분들.. 어글튀면 몇대 맞을새도 없이 픽픽 쓰러지시구요..

 

역시 뺑뺑이가 답입니다..

하지만 뺑뻉이 역시.. 원딜러를 제외한 나머지 두 파티분들이 이속감속을 시켜주면서 힐도 들어오면서 해야되는데..

 

이거 또한 힘듭니다..

 

어떻게 해야될까요..

 

 

제가 한 방법은.. 그냥 패스하고 렙업했습니다..

 

25렙되면.. 징표를 찍을 수 있습니다.. (저는 야성/ 사명/ 격투. 길잡이 입니다. 메인딜은 활로 하고있구요..)

 

야성의 징표, 사명의 연속쏘기. 그리고 물약몇개.. 힐러분 있어도 좋고 없어도 그닥 상관은 없습니다..

 

보스가 창들고 돌진을 해올때, 도발을 써주세요~ 라고 하던가.. 다리를 묶어주세요~ 하면 끝..

 

그냥 뺑뺑 돌면서 충격/출혈/독/징표+연속쏴쏴쏴쏴쏴쏴쏴쏴 +물약...

*징표가 찍히면, 원거리 피해량이 18% 증가하죠. 15초 지속입니다. 그리고 15후에 15초동안 공격받은 원거리 공격 횟수x50 의 데미지를 주면서 터집니다. 쿨은 24초구요.. 연속쏘기는 말그대로 연속으로 바바바바바바~ 하면서 활이 나갑니다. 초당 3방 ㅡㅡ? 15초동안 렉도 걸리고 뭐 그래도.. 20방은 충분히 넘게 쌓으실수 있구요.. 따라서 터질때마다 미니멈 천은 넘게 들어갑니다.. =_= 징표박고 연속쏘기도 거리만 벌려두면 상당한 데미지가 들어가구요.. 다만 마나가 줄줄센다는게 함정.. 물약은 쿨마다~ 

 

 

 

보스 녹습니다.. -_-

 

솔직히 입장되서 입던가능하다고 와있는데.. 그걸보고 뭐라 하진 못하겠지만..

18+ 레벨이라는게.. 18~20렙에서 들어와서 하세요.. 는 아닐수도 있다는거죠..

물런 컨트롤 좋으시고, 준비성 좋으시고, 세분 호흡 잘맞으신다면.. 18렙에도 충분히 클리어 가능하겠지만서도..

 

전사 비슷하게 생겼다고 다 탱이 되는게 아닌..

활들었다고 다 원딜러가 아닌..

 

아키에이지의 불편한 진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