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4-10-15 19:43
조회: 4,479
추천: 0
[아키인사이드] 아키에이지 3차 보스 컬렉션 최종 보상인 탑승 소환수의 정체는?!아키인사이드[아키인사이드] 아키에이지 3차 보스 컬렉션 최종 보상인 탑승 소환수의 정체는?!2014-10-15 19:00 조회안녕하세요. 여러분이 만들어가는 세상! 아키에이지 입니다. 오늘은 아키인사이드를 찾아주시는 여러분들만을 위한 특별한 정보를 가지고 찾아 왔답니다!
얼마 전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셨던 3차 보스 컬렉션이 공개되었죠? 대부분 크라켄이나 안탈론 등의 익숙한 보스가 컬렉션에 포함될 것으로 예상하고 계셨었지만, 모두의 예상을 깨고 깜짝 등장한 이것!
![]()
바로 바다의 무법자, 델피나드 유령선 이었어요. 이러한 동상 시리즈와 함께, 각 컬렉션 마다 함께 했던 특별한 구성품들이 있었는데요. 그 아이템들을 빼놓고 이야기 한다면 많이 섭섭해 하겠죠?!
![]()
이번 3차 보스 컬렉션 에서도 모두의 기대를 충족시킬 만한 특별한 아이템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후후… 궁금하신가요?! 그럼, 시간 끌지 않고 Cool 하게! 공개하도록 할게요. ![]()
짜잔! 바로 자신의 집에 설치할 수 있는 예쁜 연못이에요. 무려 최대 4인까지 사용 가능한 다인용 가구 랍니다. 가끔은 가족 또는 원정대원들과 함께 시원한 연못에 기대어 휴식하며 대화의 꽃을 피우는, 그런 여유로운 아키라이프를 즐겨 보시는건 어떠세요~? >_< 또한, 연못만의 특별한 사용 혜택도 공개 될 예정이니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릴게요!
이렇게 모든 보스 컬렉션을 완성하신 여러분께는 아주 특별한 스페셜 혜택을 드릴 예정인데요. 수많은 루머와 기대감을 증폭시키며 많은 분들을 설레게 만들고 있는 요주의 그녀석!
![]()
바로 위풍당당한 골렘 로봇! 골렘 로봇의 크기와 용도, 또는 어떤 성능과 기술을 가지고 있을 지에 대해서 다양한 예측과 의견이 분분한 여러분의 모습을 확인 할 수 있었는데요. 골렘 로봇의 정보에 대한 목마름을 호소하시는 여러분을 위해 특별한 그림을 한장 입수했습니다! ![]() [골렘 로봇 조종석 컨셉 시안] 어떠신가요? 골렘 로봇이 과연 어떠한 모습을 하고 있을지 조금은 감이 오시나요?! 더 자세한 내용은 여러분의 상상에 맡기도록 할게요! +_+ 골렘 로봇의 정체가 완전히 공개되는 그날까지, 여러분의 많은 기대 부탁 드립니다! 여기서 잠깐, 골렘 로봇이 너무너무 갖고 싶지만 1,2차 프로모션 동상을 보유하고 있지 않아 아쉬워 하고 있으신 분 계신가요? ================================================= (판매 완료 : 현재 여신의 열쇠로 획득 가능)
(판매 완료 : 현재 PC방 주화로 획득 가능)
이미 시기를 놓쳤어도 걱정하지 마세요. 아직 획득할 수 있는 기회는 끝나지 않았으니까요!
![]()
1차 보스 컬렉션의 붉은 용 황금상은 루루의 상점 주화 전용 란에서 여신의 열쇠 300개로 구매하실 수 있어요. “여신의 열쇠는 아키에이지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획득 하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2차 보스 컬렉션의 레비아탄 은상도 루루의 상점 주화 전용 란에서 PC방 주화 600개로 구매하실 수 있답니다.
물론, 골렘 로봇을 계정 내 여러 캐릭터에게 모두 소유하고 싶으신 분도 계시겠죠? 골렘 로봇은 계정 내 ‘붉은용 황금상’ ‘레비아탄 은상’ ‘델피나드 유령선 청동상’ 보유 개수를 기준으로 “한 세트” 당 하나의 골렘 로봇을 쿠폰으로 지급해드릴 예정이니 걱정하지 마세요~! (한 세트 = ‘붉은용 황금상’ ‘레비아탄 은상’ ‘델피나드 유령선 청동상’ 각각 1개씩 모두 보유) 그러므로 원하는 골렘 로봇 개수 만큼 3가지 아이템을 계정 내 여러 세트로 보유하고 계시면 된답니다! 마지막으로, ‘여신의 열쇠’가 부족하여 ‘붉은 용 황금상’ 구매를 어려워하시는 분들이 있다는 안타까운 소식을 들었어요. 그래서, 3차 프로모션 판매 기간 중에는 ‘여신의 열쇠’를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추가하여, 여러분들의 ‘보스 컬렉션’ 즐기기에 어려움이 없도록 노력할 것을 약속 드릴게요~! 아키인사이드를 찾아 주시는 여러분들을 위해 준비한 정보는 여기까지! 앞으로도 종종 이렇게 깜짝 소식을 발빠르게 전달해 드릴 예정이니, 놓치지 마세요! 그럼, 우리 다음에 또 만나요. 꼭이요! ^-^ |






시루리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