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건조하는 분 찾으려면 인도 가야 하나요?
뭣도 모르고 군렙 올린다고 라스팔마스 부근 엔피씨한테 깝치다가 계속 지고.. 겨우겨우 군렙 16만들었는데
인도가야 살 수 있다는 소리 들으니 게임 할 맛이 떨어져버렸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