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베때 했다가 유료화크리땜에 끊고,

요새 다시 대항하는 늅늅이라서 잘 모르는데...


자국샤략도 왜 이쁘게 받아줄수가 없는지 궁금해요 ;ㅅ;

어느분이 친절하게 설명 안되려나요;;



전 빨갱이유해는 당연히 진짜 싫어하지만 

노랭이 우리잉글샤략보면 그냥저냥 별생각 안드는데;;



설명좀 해주세영 늅늅이라 이해가 안가는

늅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