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방 부츠 시세가 떨어지고 있는것을 보니 글 써도 될것 같습니다.

 

생산 관련 대학 스킬은 5개가 있습니다.
이것을 다 착용하는데 27000점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속도업과 번갈아서 착용하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완전히 생산전용캐릭에 장착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과연 이것이 효과가 있는가?' 라는 질문에 '효과가 있다'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이 스킬들이 실패율을 줄이지는 않습니다. 깨지는 것은 고대로 깨집니다.
그럼에도 '효과가 있다'라고 말할 수 있는 것은 단계가 줄어들기 때문입니다.

예전에는 100을 만드는데 40번의 성공이 들었다고 한다면 현재는 30번의 성공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35개의 부츠를 깨면 하나 나왔다면 지금은 25개의 부츠를 깨면 하나 나온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제 학점 5만점 채운 분들이 계속 나올테고 100방 부츠는 계속 나오게 되어서 100방부츠를 양산형으로 장착할 날이 머지 않았습니다.
시세는 식기름가격상승, 제작단계감소, 제작인원증가에 맞춰서 적정선이 생성될 듯 합니다.
저의 예상가는 최종가격으로는 원가1~1.5억(식기름가격) + 순익 적당히 해서 적정가 3억정도의 가격이 형성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그냥 개인 의견입니다. 많이들 팔고있는데 나는 죽어도 팔아야겠다면 2억, 아무도 안팔고 있다면 4억 수준)

 

또한!!! 수요에 맞춰서 식기름 가격이 계속오르고 있기 때문에 식기름 노가다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야외활동1,2 를 장착하고 낭트외곽 같은데서 채집을 하면 한번에 5개씩 얻을 수 있습니다.
식기름 한개에 4만두캇이라고 한다면 한방에 20만두캇!!!!!
꽝으로 풀 5개를 얻는다고 해도 한방에 2만두캇!!!!! (그자리에서 장인의 교습서 로 식기름 제작!)

 

돈 없으신 분들은 부업으로 채집 배우고 야외활동 장착하고 낭트로 달려가도 되겠습니다.

1랭으로도 충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