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쓰는 팁이고,딱히 전문적인게 아니라 팁게에 쓰는걸 망설이다 혹시나 도움이 될까 해서 적습니다.

세비야에서 해적토벌의 포석(스페인어,회피14랭)이란 퀘스트를 공유받아서 띄우신다음에

마데이라에서 정남쪽으로 가시면 포착이 되면서 군렙을 편하게 하시면 됩니다.(제독은 죽이시면 안됩니다)

아,참고로 해적토벌의 포석 공유는 마데이라도시관리에게 말거는 것까지 공유 받으셔야 합니다.

세비야에서 덜렁 퀘만 공유 받으면 마데이라 도시관리에게 요구스킬인 회피14랭이 안되서 진행이 안됩니다.

띄워주시는 분께 마데이라 도시관리까지만 동행해달라고 하시거나,마데이라 남쪽으로 가셔서 

10:1로 싸우시는 분 전투 끝날때까지 기다리셨다가 부탁하셔도 됩니다.

해적토벌의 포석퀘스트 동선 - 퀘받음 - 파르네제공작에세 말검 - 마데이라도시관리 말검 - 마데이라 정남쪽 포착

퀘스트를 계속 우려야 하기 때문에 엔피시제독만 남으면 퇴각하시고 항구에서 보급하시고 다시 정남쪽가셔서 포착-전투

헬리오스서버라면 제가 해드리겠지만,문제는 살인적인 대접속시대 때문에ㅋ

몹의 특성은 포격,백병,회피,기뢰 이 모든 스킬을 랭작할 수 있다는겁니다.

물론 회피랭작은 산티아고 운하칙명퀘가 제일 낫습니다.

연막탄방어 스킬 있으면 좋고요.포가 좀 아픕니다.방심하면 크리로 눕습니다.혼란,키고장 간간히 뜨고요.

돛은 수시로 나가니 아주 느려질때까진 돛수리 안하시는게 예비돛 절약하시는 방법입니다.

수입은,적강띄운 부관으로 한번 전투하면 30만원쯤 수탈합니다.대신,아이템은 하나도 안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