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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08-10 02:55
조회: 1,48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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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투도 이제 전형적인? 컨트롤 싸움으로되면 좋겠는가? 음....우선 저게 무슨뜻이냐 지금도 컨트롤에 따라 차이 많이나는데!! 하는분 있을거라 생각하구요.
우선 "찍구때리면맞는"게 아니라 "때리면맞는" 시스템이라고 하겠죠.. 대표적..[예]서든,던파,헬게이트,엘더스크롤4 등등등! 제생각은 우선 전투범위를 좀더넓히는건 참고사항이구요~ 멀리떨어져 있으면 포격이죠.붙으면 백병이고~ 포격시 예상범위에 포가 날라가겠죠 [집중이면 범위가 줄겠구요]..[예) 던파 핼버처럼..아..연령대가 높아서 던파잘 모르시죠..ㅎㅎ^^;] 날라가는속도는 지금도있듯이 속도가 있겠구요..그래서..포날라오는걸 보고 조금이나마 피하는 컨트롤이 요구 되겠구요..회피를 직접하셔야한다는거겠죠..멀리서 날라오면 그만큼 피하기가 수월하겠죠..가까운데서는 힘들겠구..[사실감 강조;;]... 백병으로는 아직은 그다지 생각이 나진않지만 가위바위보? 형식이죠? 좋죠ㅎ 머..이렇게 바꿔달라고 쓴건아니고..만약!!바꾼다면 대항해시대온라인2나..겜자체를 바꿔야하지않을까..하는.. 요런..글이라도 올린건...이런저런 이야기나 하면서 겜상에 못다한 즐거움을 찾으신다면....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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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항해시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