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3 형상변환템 및 게임내 수집 가능한 특수템입니다.

이번 시즌에서는 고블린이 2마리씩 출현하면서, 비교적 일찍 수호자 미션이 마쳐지고, 버스도 일찍 돌아다니네요.

다하신 분들은 위의 템들 한번 수집해보세요. 하코랑, 일반이랑 따로 적용되기에 각각 모으시다보면 시간 가는줄 모를겁니다.


혹 필요하신 분을 위하여 한글파일 압축해서 올립니다.(주의!! A4나 기타 규격사이즈 아님)  

※ 아벨란체 님의 조언과 관련하여 워트의 다리로 명칭 수정

※ 영혼탈곡기 님의 조언과 관련하여 워트의 원래다리 획득처 내용 수정

※ 라카니슈 칼의 획득처 내용 수정(용어 오류) -> 2막 달구르 오아시스에서 라카니슈의 화신이 등장하는 이벤트(랜덤) 완료후, 몰락자의 신단을  클릭하면 랜덤하게 획득하고, 이는 2막 달구르 오아시스에서 라카니슈 칼을 들고 바시오크(랜덤)를 처치해야하는 바사니슈 업적(도전)에 필요함.

※ 붉은 영혼의 조각 추가

※ 왕좌의무게 님의 제보 및 확인사살을 통해 옴두꺼비에서 큰날검은 랜덤으로 획득되는 걸로 수정합니다.

※ noir7752 님의 조언과 관련하여 "그리스월드의 무딘 날"을 형변템에서 특수템으로 이동하고 전체 구조를 변경합니다.

※ 주제(게임내 획득 가능한)와 관련하여 트래그울의 날개와 등깃발들을 추가하고 전체 구조를 변경합니다.  

※ 신비한 궤짝이 모험모드 희망의 정원 2층에서도 발견됨에 따라 구울왕의 검 획득처를 모험 캠페인 구분없이 희망의 정원 2층 혹은 3층으로 수정하고, 두개갑각류 투구가 4막 "저주받은 운명의 상층 - 조수동굴"의 늙은 딱딱껍질 처치시에도 획득됨에 따라 내용 추가 했습니다. 기타 우주날개 입수에 따라 해당 아이콘 추가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