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inven.co.kr/board/diablo3/2737/594286

어제 글을 쓰고 나서 오늘부터 본격적으로 기경을 시도해봤습니다.


(스탠입니다)


115단을 해보니 어제의 스펙으론 몸이 버틸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신속의 곡옥을 빼고 난해한변화를 써봤는데 신속의 곡옥 공속 15%가 빠져서 그런지 스택 쌓을때나 스택 소비할때 뭔가 제가 원하는 속도가 아니었습니다. 그래서 그냥 신속의곡옥을 쓰는걸로 방향을 잡고 더 잘 버틸수 있는 방법을 찾아봤습니다.


(스탠입니다)


다행히 창고를 보니 추가 생구회복 옵션이 붙은 어깨, 갑옷, 장화가 있더군요. 그래서 싸움꾼 대신 피의갈증으로 소분생을 약 2000정도 더 챙겼더니 고통감내-참는게약이다(5360) 와 허리(1213), 피의갈증(2028)이 더해져 훨씬 버티기가 수월해졌습니다.



또 다른점은 어젠 근성을 썼었는데 이상하게 근성이 발동돼도 크게 도움이 안된다고 느껴졌습니다. 장판에서 조금이라도 버텨질까 하고 미신을 썼는데 그 덕분인지 전장의 함성을 빼도 어느 정도 버텨졌습니다. 또한, 전장의 함성 대신 도발을 쓰니 폭딜 타이밍때 예쁘게 몹이 모여서 딜하기가 더 쉬워졌습니다.



기록을 보면 아시겠지만 도관은 없었지만 능력 신단으로 노랭이 2부대를 한 콤보에 터트린 덕분에 1층 썩숲에서 상당히 게이지를 많이 당겼습니다(역시 맵빨이 최고입니다). 막보도 벽치기가 가능한 피갑구렁이 나와서 좋은 기록이 나왔습니다.


래코르 선망의 경우 딜량 자체가 워낙 높다보니 방어적으로 세팅을 해도 아직까진 딜이 되는것 같습니다. 시도해보진 않았지만 제 손가락과 스펙에선 116단 정도가 한계가 될것 같네요.


하지만, 시즌에서도 래코르 선망이 상위권에 많이 올라오는걸 보니 괴수분들이 래코르 선망을 하면 최상위권이 래코르 선망이 되지 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물론, 불래보다 높은 기록이 나오긴 매우 힘들겠지만 래코르 선망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하루 빨리 꿀잼 래코르 선망 세팅을 해보시는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