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완료 7/9 ----질문자 Q/A)

(수정완료 7/10----세부공략팁)

 

안녕하세요

 

요즘 바바로 요래저래 재미나게 놀고있는 서민바바입니다.

 

많은 시도를 해보고있는중인데요

 

지금 소개드릴 스킬트리는 전에 야만게시판에서 누군가 고마우신분이 소개해주신 트리입니다.

 

제 스팩은 공격력 19,000(무자비포함) // 모저 900/방어 9000(면책시) // 적생 930 입니다.

 

게시판글들보면 저보다 진짜 월등히 좋으신 장비를 가지시고 액3가 힘들다며 해법없냐고 하시는데

 

제 스팩으로 충분히 깼구요 그래서 그동안 제가 여기 게시판 정독하고 따라하고 연습해오고 해서 얻은

 

작은 결과물을 하나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동영상을 제작하려 시도하였으나.. 정말 그거 어렵더군요.. 그냥 말로... ㄷㄷ

 

일단 액3 모든 챔피언몹 정리하였구요(거의모든) 5팔렘 유지한채로 아즈모단 킬하였습니다.

 

스킬트리를 알려드릴께요

 

좌/광분(미치광이) 우/맹렬한 돌진(힘세고 강한돌진)

1. 질주(바람처럼달려라) 2.제압(압도적우세) 3.함성(면책) 4.광전사의 진노(학살)

패시브 : 무자비/철갑/미신

 

입니다.

 

우선 질주/휠윈드 바바리안을 계속 하다가 액3에서 가끔 급사하는 경우가 잦았고.

잡몹이 없어지는 상황에서 각종 바닥/융해/독에 급히빠지는 피에 당황하여 눕기가 여러번이었고

무엇보다 빠르게 챔피언을정리하고싶은마음에

디피올리는건돈이 너무 많이들고 우선 스킬부터 보자 싶어서 이것저것 연습하던중에

어제 지금 위의 제 스팩과 스킬트리로 노다이 액3정복을 마쳤습니다.

 

 

사냥 스타일

 

일반몹

 

질주+맹렬한돌진으루 공격하구요 몹 몰아서 좌/우 왔다갔다하면 잡몹은 머 깔끔합니다.

돌진의 특성에 5마리가 한번에 통과되면 쿨타임이 초기화가 됩니다.

 

챔프전

 

자 많은분들이 제일 알고싶어하시는 챔프전...(저눔 디피19,000으로 가능?에대한 해답임니다.-물론 휠윈드로도 잘 댕기긴 했슴돠 지금 제가 말씀드리는 트리보단 휠이 더 어려웠던것 같네요..)

 

챔프전의 핵심기술을 일단 알려드리면 광전사입니다.

이 광전사-학살   이것이 물건입죠

 

학살을 잘 읽어보시면-치명타터질시에 주위에 추가타격입니다.

장어구이님의 동영상을봐도 학살변해서 머 한놈 팍팍치니 주위놈 다터집죠.

전 챔프 발견시 

1.제압쿨확보 합니다(바닥에 융해깔고 댕기는놈 많죠? 그걸 대비함입니다)

2. 잡몹확보 (5마리를 확보하기위함이죠-근데 실제론 덩치좀 큰애들한텐 1타가 2타평가받아서 3마리로도 무한으로 돕니다.. 위상수같은 좀만이들이 예외임) 주위에 최대한 많이 끌고옵니다.

 

전투시작하기전 위치잡은후. 1.광전사 변신. 2. 질주버튼누르기(질주는 돌격마다 연타) 3. 돌격 4. 제압 5. 돌격 6. 돌격. 제압. 돌격 닥돌..*(쿨없으면 평타로 줘패기). 쿨되면 또 닥돌...

광전사풀리면 챔프 사라지거나. 딸피되거나 그럼 슬슬 도망댕기면서(질주) 바닥에 융해까는놈있을때는 융해방향으로 돌격후 제압. 패턴입니다.

 

왜이리되냐면 광전사상태로 크리가 터지면요 이게 그냥 크리가 아니구요 개크리가 발생됩니다. 학살특성때문인데요

한마리가 크리터지면 이쪽저쪽 동시에 아주 작살이 나는겁니다.

이걸 광역기인 돌격으로 들이받고-돌격은 5마리이상이라 무한으로 돌격해대지,  질주의 회오리로 딜을 하지,

그 크리에 몹이 녹아나겠죠.

 

머릿속에 이미지화가 되실런지 모르겠지만 암튼 그렇습니다.

 

그리고 잡몹도 없고 돌격이 무한으로안되는데 그놈의 융해/장판이 너무 아파서 근딜을 못하는상황엔

질주쓰고 달리면서 제압쿨들어올때만 돌격2방을 노립죠.

돌격이 제법 셉니다 제디피에도.. 머 5만이상 디피자들은 그냥 원샷에 클리어가 될듯싶네요.

 

충분히 이해되셨으리라 믿습니다.

이해안되시면 실제로 액2정도 잡아서 테스트해보십시요.

 

 

보스전

 

그홈: 질주뺑뺑이돌면서 피모자라믄 제압-->요고 쓰는순간 0.1초만에 만피됩니다, 분노없음 평타질 다시 질주뺑뺑(일명사과깍기.. 독공격을 계속 받고있기때문에 분노는 계속 차오릅니다)

더이상 없음.

 

공성:요곳도 질주뺑뺑이돌면서 분노모자르면 돌격왔다갔다. 다시뺑뺑..돌격왔다갔다..평타..머 개껌임돠.

 

키즈:요년은 평타치다가 잡몹나오죠? 거미새끼 그럼 그넘들 그냥 두고 실실피하다가 딜가능할때

무한 돌격 좌/우--새끼거미때문에 100% 5마리 인식돼서 돌격 쿨탐 없습니다 (질주+돌격) 왔다갔다하면 걍 개껌

 

아즈 : 기양 뱅뱅뱅돌면서 질주 분노없으면 돌격~ 평타~ 바닥깔면 잠시 철수후 다시 반복 머 개껌임돠.

 

이트리로 액3을 돌면서

솔직히 휠윈드/질주로 재미잇었지만.

확실히 화끈한 면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솔직히 이트리가 더 저스팩을 요구합니다.

 

제가 지금 제스팩으로 휠/질주를 도는데 불포니 말탱이가 너무 아프더군요.

한대 맞음 1/3피 훅 나갑니다.

휠돌다가 다다닥 맞다가 뒤질때가 많았죠

 

근데 지금의 이 돌겨리안으론 머 룰루랄라로 돕니다.(돌격맞은애들 허리가 꺽이면서 잠시 안때립죠.)

돌격하면서 질주쓰니 질주의 회오리딜도되 돌격맞고 크리 터짐 회오리의 10배댐쥐도 들어가..

챔프만나면 학살로 끔살내.. 재미납니다.

 

내스팩이 액3이 가능할까 말까 고민하시지마시고 뭐든지 들고 이리바꾸고 저리바꾸고 연습하면

못할께 없다고 자부합니다.

 

다시한번 이트리는 전에 신이치님을 비롯하여 장어구이님 그리고 그외많은 분들이 잘 설명하여 주신 스킬들입니다.

때론 댓글로도 돌격+질주 좋습니다 라는 멘트남겨주신 분들도 계시고.

 

그분들 덕에 저희서민 바바들은 이렇게 재미나게 하고있습니다.

 

모두 바바화이팅입니다.

 

이미지첨부는 못했습니다.

여기 회사에요... ㅋㅋ

 

*수정분 7/9-세부팁 

---------------------------------------------------------------------------------------------------------

 

와우 인증글 올라와보기도 하네요..

많은분들이 관심가져주시고, 또 시도해보셔서 좋은 결과 보이신분들 계신것 같아 므흣합니다.

 

다시한번 알려드리지만 이트리는 크롬공일님의 돌격트리와/ 장어구이님의 학살트리의 하이브리드형 트리입니다.

격노와 제압의 스위칭이죠.

 

질문들이 있어서 조금만 더덧붙일께요.. 

 

Q.격노가 없어서 디피가 낮다. 

A.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전 이트리로 액3을 걍 적당한 긴장과 함께 플레이할수있었습니다.

다른트리로돌땐 몹이랑 1대1맞짱도 간당간당했었어요.. 한대에 1/3피가 훅~ 이게 무슨말인가면.. 저스팩으로 고효율을 내는트리라서 추천드렸습니다. 격노의 유무 그깟 공력력 15%. 없어도 충분히 딜링이되었고 예전 플레이조차 불가능하던곳을 플레이하기 시작하고 파밍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이것만으로 충분한 값어치 UP.

 

Q.스탯필요수치

A.25정도의 극대화 수치가 필요합니다.

700-900의 적생이 필요합니다---부연설명으로 저 요 적생 맞출려고요 적생 400정도 극피 60짜리 파템 목걸이 15만골든가에 사서 찼습니다. 무기엔 400정도 붙어있었고 예전에 샀던 불카머시기 전설반지(10만골)에서 적생 130인가 받고.. 파템차고 돌아댕겨도 충분합니다. 너무 탬에 연연해 하지마세요 파템도 고효율 꽉찼습니다.

800정도의 레지가 필요합니다.

8000-9000정도의 방어력이 필요합니다.

극피는 많으면 많을수록 좋습니다.

 

여기서 가장중요한건 적생 800정도 입니다. 질주트리와 제압/돌격의 하이브리드 입니다. 적생이곧 생명입니다.

 

Q.해봤는데 너무 잘죽어요.

A.너무 성급하시게 돌진딜링을 하려 하십니다.---돌진은 충분히 시간대응을 가지고 플레이 하실수있는 스킬입니다.

돌진이멈추는 자리엔 몹들이 잠시넉백을 합니다. 시선을 화면만 보고 제발 돌진키만 연타하지 마십시요.. 그것만으로도 충분히 생존확률이 올라갑니다. 느긋하게 돌진 단축키를 응시하십시요.. 불이 들어온걸 확인하 마우스로 느긋하게 정예들이 최대한 몰려있는곳 반대방향으로 클릭하십시요.. 또 돌진합니다... 대부분이 돌진을 연타합니다. 그러면 몹 중앙에서 2마리정도만 때리고 제자리돌진이 되는경우가 있습니다. 그럼 쿨탐 최하 4초남습니다. 그때 급사합니다.  이해하셨죠.

-돌진만으로 딜을 하려하십니다----돌진으로 최대한 딜링을 하는건 맞습니다. 하지만 돌진이 필요없을때도 있습니다. 돌진은 굉장히 유용합니다. 뚱땡이 마법사 도망댕기는데 가서 줘패는건 돌진만한게 없습니다. 돌진을쓸때 3마리 남으면 몹을 1자로 만드는 기술도 필요하듯이(그러면서 돌진을쓸수있겠죠) 돌진을 안쓰고 몹을 잡는 요령도 있어야 하는겁니다. 약한평타지면 열심히 패줍시다.. 도망가면 돌진으로 들이받고 또팹시다. 바닥깔면 제압쓰고 줘팹시다.. 이렇게 하면 못잡는몹 없습니다.

 

Q.분노수급에 문제가 있다

A분노수급엔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분노소모는 질주뿐이 소모하는 기술이 없습니다. 나머진 다 분노생성기와 쿨탐기술입니다

(광전사예외) 분노는 질주쓰기에 충분한 양입니다. 질주만으로 딜링하는것이아니기때문입니다. 돌진은 질주의 회오리를 몹의 중앙위치 좋은자리에 까는 좋은 수단이기도 합니다.

 

돌격은 딜링만 하라고 있는게 아닙니다. 

 

돌격의 다른용도

 

1.가두기 걸리면 돌격으로 탈출하자.

2.마법뚱땡이, 창병챔편, 서큐챔편이 도망갈땐 돌진으로 들러붙자.

3.얼음이 터지기 직전엔 돌격으로 탈출하자(높은확률로 터질때 돌진가면 안얼더군요)

4.융해무적놈들은 돌격이 접근후 딜링을 가장빠르게 하게 해주는 기술입니다(넉백)+질주회오리+제압후 4초간 힐링+딜링+제압보호망 제거시 다시 질주후퇴(추가딜링)----반복~!!! 

 

무엇보다 최고좋은점은

 

보물고블린이 포탈열때 뒤로살짝갔다가 돌진 박으면 고블린이 휘청하면서 포탈취소됩니다 --->이거이 갑!!입니다..

 

또 질문사항이 보이면 업뎃하도록 하겠습니다.

나름 좋은스킬조합으로 힘들게 파밍하던자리를 좀더 쉽게 스릴있지만 잡을수있게 되었다는 분들 글 보니 무척 흐뭇합니다.

 

모두 즐 돌겨리안 입니다.

 

다시한번 크롬공일님의 돌격바바/ 장어구이님의 휠질주바바/ 장어구이님의 학살바바 트리에 감사드려요..

저 이트리덕분에 득템해서 지금 개쩔됐어요~~ 아~흑~ 감~ 동

 

 

수정분 7/10--세부팁

----------------------------------------------------------------------------------------------

 

어제 2인돌겨리안으로 액3을 쓸고다녀봤습니다.

스피디하고 재미나더군요. 휠과는 또 다른 맛입니다.

실지 전투중에 돌격으로 딜할때와 제압후 닥딜할때를 잘 구분해서 최대한 약게 약게 플레이하면 매우 좋습니다.

 

돌겨리안을 하면서 제일 조심해야하는 챔프는 비젼류챔프입니다. 이땐 닥돌하면 순삭당하는거아시죠?

차분하게 뒤로 뒤로 물리면서 놈들이 뭉쳐서 비젼안까는 시기를 골라야합니다. 그리고 광전변신후 돌격으로 순간 딜하면서 근접후 마구 딜해줍니다-광전사 학살효과로 인해 장난아닙니다. 돌격연타가 가능한보스면 더 좋습니다..이땐 어떤챔피언이든순삭이 됩니다.(반드시 돌격연타일필욘 없습니다.---돌격후 들어가서 맞딜하다가 장판깔면 제압후 게속 맞딜 그리고 제압보호망끝나갈대쯤 돌격으로 탈출할수있습니다(탈출시 나랑 붙어있는애들은 돌격데미지를 받습니다.) 반드시 돌격쓸땐 질주랑 같이써야댑니다.

 

그럼 위의 상황을 대략 종합해보면 돌격딜+돌격시 따라오는 질주회오리딜+맞딜+제압딜+다시 돌격탈출딜+질주회오리딜로 이어지면서 그 크리로인해 제압은 쿨이 상당시간 줄어집니다. 잠시 제압쿨 기다렸다가 다시 덤비는거죠.

아~~ 동영상하나 찍어봐야겟네요 ㅎㅎ

 

그리고 돌격하는방법은 몹을 감싸듯이 지나친후 내가 뛰어온방향으로 돌격해보십시요

계속 닥돌보다 돌격후 살짝돌아서 나머지질주회오리 2개정도를 깔아주신후 다시반대방향 돌격

(이미지화 시키기가 힘든데 빠른 돌격 연타보다 돌격후 한두걸음움직여서 질주의잔여 회오리를 깔아노코 다시 돌격해보십시요.

딜링이 2배는 빠릅니다.)

 

도망가는 창병/마법뚱땡이는 진짜 돌격으로 들이받으면 계속 딜할수있습니다. 계네들 도망가다가 퉁퉁 튕깁니다(넉백)

 

이상 추가팁이었습니다.

(주위에 바바리안 지인이쓰면 2분이서 해보세요.. 아주 죽입니다-매우 스피디하고 박진감 넘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