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센 부위
장갑 신발 바지 투구 어께 몸통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세트 옵션으로는
2셋 : 비전보주, 돌개바람, 마력탄, 전기충격을 사용하면 감속지대의 쿨타임 1초 감소.
4셋 : 감속지대에 영향받은 적은 매초 1250% 대미지를 입음.
6셋 : 감속지대에 영향받은 적은 마력탄 전기충격 돌개바람 비전보주에 의해 500%추가대미지를 입음.

....


멋대로 사견을 붙이자면,... 별로 같네요.
감속지대중첩이 될경우에는 어떻게 작용할지 알수 없으나. 아마 중첩이 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런경우 매초 고작 1250% 의 딜링 그리고 추가 피해 500%


이상태로는 악사는 커녕, 불새딜도 못따라갈듯 싶네요.

물론 감속지대(돌아올수 없는길)을 활용하면 대부분의 근접피해를 막을 수 있을 뿐만아니라, 원거리 피해도 보고 피하기 쉬워짐에 따라 생존에 있어서는 꽤 유용해보입니다만, 딜러로서의 입지는 전혀 고려하지 않은듯 보입니다.


활용코자 한다면,
지금의 공포부두처럼 활용할 수 있을 듯 보입니다.
분신 (복제)와 함께 사용하면, 지금도 5개의 감속지대가 설치되며, 오르페를 활용. 감속지대 쿨을 감소 시키고 비전보주 등을 활용하여 2셋효과를 받아 감속지대를 계속적으로 깔아주면, 꽤 빠르게 깔아댈수 있으리라 봅니다.

이러한 컨셉과 잘맞는 스킬들은
감속지대 사거리를 고려한 세팅으로
에너지폭발
서릿발
블랙홀
분신
순간이동
힘의파동
눈보라(매얼음)
히드라(서리) +재판장
그리고 쿨감을 위한 돌개바람, 비전보주 , 마력탄 전기충격정도가 될듯 보입니다.

예상되는 트리를 보면,
트리1-쿨감세팅
서릿발(사무치는 한기)-냉기
감속지대(돌아올수 없는길)
순간이동(재앙)
힘의파동(충격의파동)-비전
블랙홀(초거대)-전기
에너지폭발(연쇄)-화염/ 돌개바람(질풍)
이런 갑옷 안집어넣네. 힘파빼고 마력갑옷?

흐리기 환기 대담함 원소조합

으로, 재앙으로 몹사이로 들어간후 감속지대를 깔고 서릿발을 날려 추가피해를 입힐 조건을 만들고 힘파로 날려서 다시 스턴을 걸고 다시 블랙홀로 당기는 세팅으로 얼리고 당기고 밀치고를 반복하면서
적들을 오도가도 못하게 묶는 형태를 예상할 수 있습니다.(그사이 매초 1250% 어라 이런거면 지금도 할수 있을듯.. 딜이 안나오겠지만..) 돌개바람 질풍은 에폭보다 딜적인 측면은 딸리지만, 이때에도 이 세트가 이대로 나오고 불새와 탈셋이 크게 변동하지 않으며, 법사스킬이 변동이 없다면, 여전히 딜러는 악사일것이고 악사의 주딜은 확산탄 화염일것이므로, 악사의 딜을 15%올려주는 작용으로 활용할수 있습니다. 잠깐 눈물좀 닥고...ㅠ)


이중에서 이 셋의 역할은 딜러보단 메즈 및 버프역할이므로,
서릿발 (사무치는 한기)는 거의 필수 일것으로 보이며, 패시브로는 대담함이 필수적으로 예상됩니다. 그외로는 원소조합을 통해 딜을 더 올려주는 방향으로 가야 겠지요.

다만 세트가 이대로 나오면 2셋과 6셋은 거의 무용지물일 것으로 보이며, 보통 4셋까지만 활용할듯 보이네요. 이왕 한거 또 탈셋과 함께..운낙이나 떨궈야지..

탈라샤 목 갑 밸 보주
신셋 머리 어께 바지 신발
알라이즈의 후광 요르단
마수 팔씨름 초토화
이 가장 최고의 템이겠네요. 이게 쿨감세팅이어야 한다는 것.( 감속지대 모든 룬 사용 투구 를 포함하면, 알라이즈를 포기하고 왕실끼고 투구는 감속지대로 활용하면 되겟네여.)

ㅡㅡㅡㅡㅡㅡㅡㅡㅡ


트리2
마력탄 비전보주 돌개바람 전기충격을 황용하는 트리를 짜보려고 했습니다만,
위의 트리에 딱히 문제점도 안보일뿐더러,
(문제점이라면, 비전력인데, 잉걸불이 있잖아?)
딱히 뭔가 딜로써 활용하기엔 애매한 스킬들이라. 500% 추가된다 해도. 이용 기능한건 마력탄이 최고 일듯. 거울공 활용해서 근접으로 붙어 쏘면, 1500%가 붙는 셈이니.(이게 추가마력탄도 효과가 있을진 모르겠지만..ㅠ있다면, 그나마 활용할수 있지 않을까 기대하면서 트리를 적어보려라나 여전히 답이 없음..)

이 500%가 딜이 여섯배로 부는거리면(읽어보니 그런의미 인듯)
딜러로써 활용할수 있긴해보이네요.

500% 추가가 500%로 데미지를 더 준다 즉 원래의 데미지까지해사 6배의 데미지를 주는거라면

비전보주 (불태우기)를 통래 딜을 할수 있어보이네요.
이경우 어째 감속지대 1250%는 중첩일듯 보이네요. 그래야 감속지대 쿨감의 효과가 보이니까

공속 올리면 그게 쿨감효과를 발휘하겠네요.
블랙홀을 통해 모아주는게 중요하네요.


비전보주(불태우기)
순간이동(재앙)/ 전기충격 (불줄기/ 마력친화략)
마력갑옷
감속지대(룬상관없음)
분신(복제)
블랙홀(세상의 경계, 초거대, 은하핵중 택)


비전력갈구(생구가껴준다는가정하에)
환영술사
(마력증폭)
원소조합

순간삭제룬 4200%에 분신이 10% 짜리 4개 던지므로 1680% 감속지대 1250%
은 최소 7130% 정도의 딜이 나오겟네요.



감속지대 모든룬 가용 가능 투구
신 5셋 어께 갑옷 장갑 바지 신발
왕실 요르단
오르페(감속지대 쿨감소 옵)(이건 필수 아닐듯)
비는 부위는 목걸이 팔목 허리 보주 인데 이부위로 세트효과보긴 기껏해야 탈셋 목걸이 보주 밸트로 4셋효과 챙길수 있겟네요.







이상 신셋에대해 분석을 마쳤습니다만.



좀 그렇네요. 아무리 머리를 쥐어짜봐도 현재로썬 2셋과 6셋을 활용하긴 무리로 밖에 안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