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5:44
조회: 57
추천: 0
똑똑 계신가요? (법사/성기사 스탠 셋팅 질문 좀 드리려 합니다)D3 출시 이후 1년에 20일 내외(접속 빈도 기준) 플레이 하는 소프트 유저입니다.
38시즌에 이르기 까지 매번 무형 시즌에는 쉬어서 무형템을 한번도 경험 못해 봤다가, 지난 토요일 간만에 접해서 무형템 찍먹이라도 해보려고 히드리그 보상 딱 받고 나니, 일요일에 시즌이 종료 되었더라구요. 너무 허탈해서, 스탠이라도 해 볼까 합니다. 시즌 중에 수도/악사/강령을 주로 돌려봤기 때문에, 거의 안 해본 법사/성기사만 해보려고 합니다. 스탠에는 재료와 보석만 좀 있고, 템은 거의 다 뽀개서 없는 상태, 정렙은 2800 정도입니다. 스탠은 의식의 제단이나, 시즌 효과를 못 받아서 시즌과는 빌드나 셋팅이 조금 다를 것 같은데, (정렙이 높으신 분들은 상관 없겠지만..), 정렙 2800대 법사/성기사로 스탠에서 놀만한 쉽고 빠른 파밍 가능한 빌드/셋팅 추천을 부탁드립니다.
EXP
80,571
(71%)
/ 82,001
|
디아블로3 인벤 마법사 게시판
인벤 전광판
등록된 전광판이 없습니다. 지금 바로 등록하세요.
에스급인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