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3 출시 이후 1년에 20일 내외(접속 빈도 기준) 플레이 하는 소프트 유저입니다. 

38시즌에 이르기 까지 매번 무형 시즌에는 쉬어서 무형템을 한번도 경험 못해 봤다가, 
지난 토요일 간만에 접해서 무형템 찍먹이라도 해보려고 히드리그 보상 딱 받고 나니,
일요일에 시즌이 종료 되었더라구요.

너무 허탈해서, 스탠이라도 해 볼까 합니다.

시즌 중에 수도/악사/강령을 주로 돌려봤기 때문에, 거의 안 해본 법사/성기사만 해보려고 합니다.
스탠에는 재료와 보석만 좀 있고, 템은 거의 다 뽀개서 없는 상태, 정렙은 2800 정도입니다.

스탠은 의식의 제단이나, 시즌 효과를 못 받아서 시즌과는 빌드나 셋팅이 조금 다를 것 같은데, (정렙이 높으신 분들은 상관 없겠지만..),
정렙 2800대 법사/성기사로 스탠에서 놀만한 쉽고 빠른 파밍 가능한 빌드/셋팅 추천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