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발 데미지>

- 부정셋 : 원소피해 45%

- 습격셋 : 화력강화피해 30%, 자쇠피해 45%

 

<세팅>

- 부정셋 스킬 : 구상, 다발, 연막/도약, 죽표, 동료(늑대), 격려

- 화력강화 패시브 : 화력강화, 긴급회피, 연막/도약, 불뿜, 동료, 처벌 

 

- 부정셋 패시브 : 약도, 기민함, 침조, 궁술, 매복

- 화력강화 패시브 : 약도, 기민함, 침조, 궁술, 맞개

 

- 활 초당공격회수 : 1.4*1.07*1.86 = 2.786 -> 실제초당공격회수 : 2.857

- 양쇠 초당공격회수 : 1.1*1.72 = 1.892 -> 실제초당공격회수 : 1.936

 

- 화력강화 증오소모량(자감 69.09%) : 12.36

 

<공속대비 데미지>

- 부정셋(7틱) : 16,554,254A * 2.857 = 47,297,868A

- 습격셋 : 16,977,101A * 1.936 = 32,867,667A

 

* 습격셋의 증오가 부족하지 않을시, 구상과 화력강화의 뎀지 차이

- 뎀지 차이(7틱) : 약 43.9%

 

<변수>

- 습격셋의 불뿜뎀지와 동료뎀지 부분(집자셋에 의해 전보다 2배 쎄짐)

- 습격셋의 증오가 부족할 경우 저 위 뎀지보다 낮아진다는 부분

- 습격셋의 무기, 장갑에 자감을 빼고 공속을 붙였을시 증오가 안부족할 경우, 저 위보다 더 쎄지는 부분

- 부정셋의 매복효율 부분

- 구상자체가 느려서 실제 플레이시 오버하게 발사 될 수 있다는 부분

- 구상이 모든 몹에 7틱이 나지 않을 수 있다는 부분

- 화력강화의 수류탄이 모두 적중안할 수 있다는 부분

 

대충 참조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