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앙이
2017-01-16 12:41
조회: 30,702
추천: 41
스킬별 공속 프레임 정리이 글의 목적은 정보 전달입니다. 공속 세팅을 권장하는 것이 아니니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다음 세팅들의 공속 프레임을 정리하였습니다. - 수류탄 + 손쇠뇌(1.6) + 사냥꾼의 분노(별도 30%) - 확산탄 + 쇠뇌(1.4) - 다발사격 + 양의 만곡궁(1.4 / 별도 50%) - 투검 + 단검(1.5)
공속 프레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면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40&l=844943
※ 표 보는 법 ※
필요 공격 속도 : 캐릭터 상세정보 창에서 [공격 속도 증가] 항목의 값 (무기 공속과 전설 옵션은 반영되지 않음)
같은 가로줄에 있는 공속과 프레임의 관계는, 해당 프레임을 위한 최소 공속입니다. 아래 1번 표에서 무기 공속 없는 경우, - 23.4% 까지 23프레임 - 23.6% 부터 22프레임 - 22프레임 구간은 23.6 ~ 29.2%
1. 수류탄 + 손쇠뇌(1.6) + 사냥꾼의 분노
무기 공속은 반대쪽 무기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따라서 오른손의 프레임과 왼손의 프레임은 각각 구하면 됩니다. 프레임이 다르면 다른 대로 번갈아 쏩니다.
※ 이전 글에 올린 수류탄 프레임은 잘못되었습니다. 올가미 프레임을 수류탄으로 착각하는 실수를 범했습니다. 잘못된 정보를 퍼뜨린 점 죄송합니다. 지적해 주신 [쿠울한형]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2. 확산탄 + 쇠뇌(1.4)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40&l=811592
3. 다발사격 + 양의 만곡궁(1.4)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40&l=811440
4. 투검 + 단검(1.5)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40&l=815387
※ 심화 정보 ※
FPA = ROUNDUP( 기본프레임÷APS, 0 )
FPA : 공격당 프레임 ROUNDUP: 소수점 올림 함수 APS : 초당 공격 횟수
위 식에 따라 프레임이 계산되는데, 스킬에 따라 기본프레임이 다릅니다. 제가 직접 수행한 프레임 측정 실험 결과와 d3planner 사이트의 정보를 합치면, 아래와 같은 결과를 얻습니다.
확산탄/다발사격 : 56.6 ~ 56.7 사이 투검 : 58.0622 ~ 58.065 사이 수류탄 : 56.47019 ~ 56.47070 사이
이전까지는 정확한 규칙을 몰랐는데, 이번에 알게 되었습니다.
확산탄/다발사격 : 60 × 17/18 ≒ 56.6667 (170/3) 투검 : 60 × 30/31 ≒ 58.0645 수류탄 : 60 × 16/17 ≒ 56.4706
위와 같이 60프레임에 간단한 분수를 곱하여 결정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EXP
919,238
(38%)
/ 1,008,001
인벤러 또앙이
Diablo3 정보 ▶ 각종 표 보기 (닫기) 악사 공속 : 난사 / 수류탄 / 확산탄 / 투검 / 다발사격 / 만곡궁 자감 강령 공속 : 시체창 / 뼈쐐기 / 뼈창 / 사신의 낫 원하시는 표를 선택하세요. 시체 창 / 한손낫 기준 시체 창 (+해골 궁수) / 한손낫 기준 시체 창 / 한손도검 기준 시체 창 (+해골 궁수) / 한손도검 기준 뼈 쐐기 - 급작스러운 충격 / 한손낫 기준 뼈 쐐기 - 급작스러운 충격 (+빠른 수확) / 한손낫 기준 뼈 쐐기 - 뼈의 길 / 한손낫 기준 (빠른 수확이 적용되지 않는 버그) 뼈 창 / 단검 기준 뼈 창 / 한손도검 기준 뼈 창 - 결정화 / 단검 기준 뼈 창 - 결정화 / 한손도검 기준 사신의 낫 / 한손낫 기준 사신의 낫 (+빠른 수확) / 한손낫 기준 사신의 낫 (+해골 궁수) / 한손낫 기준 사신의 낫 (+빠른 수확, 해골 궁수) / 한손낫 기준 [강령]강령술사 공속표 모음 [강령]파플 시창+사낫 최적공속 [강령]방어도 버프의 강인함 상승 효과 정리 강인함 개념 설명 광피 효율에 대한 오해(보충 설명) 광피 효율에 대한 오해 스킬별 공속 프레임 표 - 증통제 공속 부정다발 공속과 딜량의 관계 [악사]지옥표범 허리띠 전설옵션 분석 - 수류탄 통계 [악사]고통보석 실험 (아귀화살+표창구름) [악사]자감에 따른 딜 차이는 얼마나 될까? - 만곡다발 딜사이클 계산기 다발사격을 통한 공속프레임 내부연산 유추 - Wow 정보
|
디아블로3 인벤 악마사냥꾼 게시판
인벤 전광판
등록된 전광판이 없습니다. 지금 바로 등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