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지옥 엑2 몇몇분이 돌고 계신걸로 알고있는데..

 

패치전에 얼마나 다나 맞아봤다가 원킬 당하신분도 계시고해서.. 참고하시라고 적습니다.

 

 

엑2 마녀의 은신처 가는길에 망치 내려찍는 몹있는데요.

 

느리다고 우습게들 생각하시는데, 패치후에 30% 데미지 감소한게 방어 9000/ 모저 1000인상태로 15000 이상들어옵니다.

 

예전부터 엑2, 엑3 몹들 데미지와 방어/저항 수치에따른 실재 입는 피해 조사를 많이 했는데,

 

패치전보다 30%정도 줄은게 사실인듯 싶습니다.

 

그래도 방어 3천에 모저 900 정도는 35000 이상의 데미지가 들어오기때문에 주의하셔야합니다.

 

패치전에는 4만 이상들어왔으니 전에 죽으신분은 당연히 죽으실수 밖에 없었겠네요.

 

 

그리고, 느린거 왜맞냐 하실분들이 계실지도 모르니..

 

소용돌이, 간수, 빙결 과같은 묶는 옵션이 있는경우 챔피언은 4마리이기때문에 풀어도 시간차로 땡겨지거나 묶으니느 경우가 있습니다.

 

 

이경우에 정말 피하고 싶어도 피하지 못하는 상황이 나오게되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챔피언 속성보고 망치가 껴있다... 싶으면 아 정말 재수없으면 죽을수도 있겠구나 생각하고 대응하시길..

 

 

-참고자료-

 

적용전 데미지 : 테스트한 플레이어 방어력 저항이 67/67 이기때문에 0/0 일때 예상되는 데미지

적용후 데미지 : 내 수치 방어/저항을 적용했을때 예상되는 데미지 

 

시간관계상 테스트 회수는 6번밖에 안되기때문에 오차가 있을수있고, 몹들의 데미지를보면 크리뎀도 있는듯합니다.

아니면 민뎀 맥뎀 편차가 무지하게 크다던지..

 

 

밑에는 일반적인 야만전사님들이나 수도님들 방어/저항 수치를 적용해본건데, 엑2 고블린정도는 무난히 돌듯하네요.

 

패치후 등장확률이 얼마나 될런지 모르겠지만..;;

 

꼭 엑1만 돌란법은 없는듯하군요.

 

아 표에 엑3로 오타가 있군요.. 엑3 조사한표에 텍스트만 바꾼거라..;;; 애교로 봐주시길..;;

 

 

엑트1, 엑트2, 엑트3 나머지 몹들 데미지 정리중 <요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