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의 매력중에 큰부분을 차지하는게 빠른게임진행과 아이템 파밍이라고 생각합니다.

마법사는 현재 크게 2~3개정도로 나눕니다. 꽁꽁서리법과 천둥법사 마인법사

그외에 운석법사 전투법사 이렇게 소수의 유저들이 있습니다.

제가 소개시켜드릴 빌드는 저단계 0단계~공방수준에서 잘먹히는 셋팅법을 소개해드릴려고합니다.

마법사 케릭중에 제일 돈이 적게드는 저승칼날법사+에폭+힘의파동을 사용하는 잡법사입니다.

 

제가 예전에 저승칼날법사에 관한 글을 한번 남긴적이있습니다.

템의 가격과 기존 마법사들의 반박도 많았고 많은 유저분들이 친추주셔서 셋팅도해드리고 서로 조언해주고

좋았던 기억이있습니다. 

 

제가 만랩찍을려고 고민고민하다가 디아2가생각나더군요 지금 힘의파동처럼 노바(?)법사였는지 가물가물합니다.

힘의 파동의 시전모습이 비슷한데 딜레이때문에 연타로 쓸수가없으니

이조합 저조합 다해봤습니다.

처음에 시도했던게 오로지 저승칼날로만 사냥하는 전투법사

 

스킬 자체가 딜올려주는 스킬위주로 셋팅이되고 저승칼날로만 사냥합니다

저승칼날의 장점은 빠른 스킬시전과 비전력이 소모되지않고 데미지가 좋습니다.

때리는 모션의 속도와 동일하게 몬스터의 피통이 쭉쭉닳는게 보여서 타격감이 좋습니다. 

하지만 이걸로 만족 할수가없어서 스킬조합을 새롭게 해보기로 생각했습니다.

 

두번째로 나온조합이 피반몹은 저승칼날로 잡고 그외에 정예와 무리의 잔몹들은

운석을 사용해서 원샷원킬로 사냥하는방법입니다

스킬에서 보면 스킬이 변경된점이 패시브에 마력증폭이 들어갔습니다.

저승칼날로 5증폭(데미지75%증폭)을 만들고 운석중에서 가장 딜이 높은 강렬한 충돌을 사용하여서 정예에서 한방쏘게되면 크리가 터지면 정예가 한방에 사라져버립니다. 그리고 고블린을 만났을때 운석을 시전하는동시에 고블린을 저승칼날로 기스를내면(실드를 조금 깎으면)운석이떨어지면서 원샷에 고블린이 흔적도 없이 사라집니다 이쾌감을 잊을수가없네요. 단점이 정예를 매번 피반인지 아닌지 확인해야하는 불편함때문에 포기해버린스킬이기도합니다.

 

타케릭보다 빠른 속도로 게임을 진행하고 싶어서 생각해낸 스킬이 이조합입니다.

안멈추고 달리면서 사냥할수있다는 장점이있는 스킬조합입니다.

3막전장빼고 전맵을 40분만에 끊을수있는 스킬이기도합니다.

정복자랩 95랩에 6~7시간만에 랩업을 하게해준 스킬이기도합니다. 그래서 추천해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글올립니다.

랩업을 빨린한다는 소리는 몬스터를 많이 잡는다의 다른말이기도합니다.

몬스터를 많이잡아야지 전설을 많이먹겠죠?

지금 100전설관련된 글을 적기위해서 자료모으는중입니다.

보통 1방에서 평균1~1.5개정도의 전설이 떨어집니다.

40분에 1방을 클리어하면 최소 40분에 전설1개를 얻을수있다는 결론이 나오고요 그렇기때문에 빠른 게임진행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동영상을 찍을줄 몰라서 사냥방법을 보여드릴수없는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다들 센스가 있으시니 잘이해하셨을꺼라 생각합니다. 

 

힘의 파동과 에너지폭팔로 저단계에서 일반몬스터를 원킬에 죽이기 위해서는 딜이 최소 15만은 나와야합니다.

템을 구입하는 요령은 많은 팁들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고요 힘드신분은 제가 스샷올려드릴테니 비슷하게만 구입하셔도됩니다.

케릭창의 세부사항입니다. 대충 참고하시면될듯합니다.

 

 

템구매한 현황입니다.

개당100~200정도에 구입했습니다.

 

템마출때 중요한것들 간단하게 설명드리면

1.무기는 무조건 무속성이여야합니다. 무속성이라는게 스샷에 보시는거처럼 최소데미지 최대데미지 이런식으로 데미지가 증가하는 무기입니다. 속성무기를 착용하게되면 부츠와 삼중구에 붙는 %독무공의 데미지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그렇기때문에 꼭 무속성무기여야합니다.

무기는 가격대 지정해놓고 가장 데미지가 높은 무기를 구입하시면됩니다.

 

2.장비에서 획등반경을 빼오셔야하는데 갑옷에서 빼오시는게 가장저렴합니다.(2부위~3부위 권합니다)이유는 2부위이상되면 스킬로인해서 멀리서죽은 몬스터에서 드랍되는 금화와 생명구슬을 쉽게 획득가능합니다 획반이낮은경우는 돈이 2~3천원씩 떨어진걸 굳이 줏으러 가야하기때문에 귀찮습니다. 안줍는유저들도 많지만 한방돌면 40~60만정도 벌립니다. 무시못하겠죠? 그리고 생구는 생명과도 연관있는것이기때문에 획반은 2부위 이상일수록 좋습니다.

 

3.반지중에 투창병경우 소켓을 무조건 넣어야합니다. 지능보석 58지능의 데미지상승은 상당히 큽니다 그러니 꼭소켓을 챙기시길바랍니다.

 

4.삼중구는 투자할 가격넣으시고 활력을 우선으로해서 봅니다. 다른장비에서 저렴하게 지능을 높게 뽑아오실려면 활력을 낮은걸 구입해야합니다 그렇기때문에 삼중구구입하실때 필수적으로 활력을 먼저보시고 피합은 400근처~400이상이면 괜찮습니다 마음에 드시는걸로 구하시기바랍니다.(삼중구에있는 %무공은 높을수록좋아요)

 

5.어깨(악감)가격대 넣으시고 지능제일높은걸 구입하시면됩니다. 지능이 비슷할경우 추가옵 생구 생명력증가나 힘옵션을 넣으시면됩니다. 활력은 넣지마세요 가격이 높아집니다.

 

6.바지는 레어를 입는게 쌉니다. 지능 200이상으로 넣으시고 지능은 수치를 따로넣지않습니다.

저항은 특별히 보지않아도됩니다. 어짜피 저단계 솔플이기때문에 법사는 지능으로 올라가는 모저가 상당히높습니다.

(지능10=1모든원소저항력)비슷한 옵션이면 방어도 필요한 저항을 보고 조율해서 구입하시면됩니다.

 

7.레어 목걸이 반지에서 몬스터 처치시 생명력회복을 2000정도 빼오시면됩니다. 반지에서 1000+목걸이 1000하셔도됩니다.(무기에서 빼올수도있지만 무기에서 빼오면 무기가격이 많이올라갑니다)그러니 사람들이 신경덜쓰는 목걸이에서 빼오시면됩니다.

 

8.손목(라쿠니)고단계처럼 딜레이 초기화하지못합니다 저단계에서는 몬스터 체력이 약하기때문에 그렇기때문에

이속이 24이상이 필수입니다. 나머지 이속을 라쿠니에서 빼옵니다.

라쿠니 구입하실때 모저 60을 기준으로 넣으시고 공속9 지능높은거 구입하시면됩니다. 지능차이가얼마없으면 생명구슬획득시 생명력증가옵션넣으시면됩니다.

 

9.벨트는 투자할가격넣으시고 한밤중에서 저렴하면서 공속과 극피지능이 높은거 구입하시고요.

투구는 극확5.5넣으시고 지능가장높으신걸로 구입하시면됩니다.

 

풀셋팅후 케릭의 극확이 45정도면 사냥할때 불편함없이 사냥하실수있을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