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이 무슨 내용인지도,모르면서 이래라 저래라 제발 무슨 내용인지나 똑바로 알고 총고 하세요.


욕하시는 님들은 아직 팩트를 체크를 못하신듯 보이네요. 
웃고 아양거리고 비웃고, 방송 하는데 그래 영상으로 보여 인식이 그래 되셔서 그래요. 첨 부터 그 영상을  안좋게 보셔서 그렇다는 것 입니다. 
지난 영상들 다 보셔도 되요. 
늘 그렇게 재미 있게 농담 던저 가면서 그래 했어요. 
3명은 아는 사람들이고, 모르는 사람들이나 보고 작살 졸라 까이네 운수 졸라 말 재수 없네 하겠지만,그렇게  그냥 농담 던지며 했어요. 
그걸 그때 인벤 게시판에서 피터팬님이 오셨구요.
그래서 게임이 진행이 되었지요.
한판 하자 마자 오해 아닌 오해를 하신 것입니다. 
2회동 참고 하라고,작살님에게 말 하더라구요.
그런후 2회동 한방 쏘시고 피가 49%가 달고 소환 몹이라 그렇다 ???  잡몹 다 빼고 있었는데 무슨 49% 빼고,마물 하면서 그만 하겠다고 하는 것이 무슨 행동 이에요. 방송이라 쪽팔린 것일까요.그저 사기라는 단어가 싫었던 것일까요.

웃음 ? 사기 ? 단어 ?  <---

이거 제가 센스 있게 오해 하실 까봐 바로 이야기 했어요. 이야기ㅜㅜ 
운수가 사기라는 단어 개념치 마시라고,스샷에 써 있잖습니까. 그거 제가 혹 여나 오해 할까 싶다 해서 미리 말씀 드린거어요. 근데 바로 그러더군요 내가 아는 사람 비제이 분이 아닌것 같다고,하시더군요. 아니 센스 있게 넘어 갈수 있는 상황 이었다고요. 그리고 바로 인벤에 글 올리시고 그리고 바로 전 글을 써서 바로 다시 사과를 했습니다.
무슨  사과를 진정 받아 줄 준비도 안되어 있는 양반이 지금 대 다수의 저격수 + 인벤 분들이 댓글을 달고 이래 저래 다굴 당하고 욕하고 하는데 저라고 가만 있어야 합니가.
제가  바보 입니까. 6년을 인벤에 보았는데.그게 큰 잘못을 했다고 보는 거여요 ?
겉만 보고 생각하고,다구리 까고 욕하고, 삿대질 하고,이게 좋은 모양 입니까.? 초등학교에서도 그래 안갈켜요

제가 아는 피터팬님은 저를 오래 전에 알고 있고, 저 역시 시즌 초반 1 2 3 4 5 6 7시즌 렙업을 하였기에 그리고 인벤에서 파티를 많이 했고 그때 알던 분 입니다.
2렙 아이디로 글 쓰시고 본캐 아이디라고 하시는 피터님은 양심이 있습니까.
인베에서 글써서 모집을 했고, 오셨서 그래 되었고,고작 아이디가 2렙 ? 2600이 넘는 동안 로그인만 해도 10렙은 넘겠어요.
인벤을 꾸준히 이용 하셨던 분이 2렙 ? 그래요 최근에 가입을 하셨겠지요.워낙 파티가 없어서 그래요 그래 그냥 넘어 가면 되요.
사과 받을 준비가 안되어 있는 분인데 무슨 사과를 해요.
그냥 제가 나쁜놈인 걸로 계속 글 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