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watch?v=Yit1Dz7pBwo&t=2778

1. 뱀파이어의 힘의 회귀

6개의 흡혈귀의 힘이 피의시즌에서 회귀
- 이들은 고유능력에서 전설능력으로 재도입됨
-대체로 이전과 유사하나 동일하진 않다.

6종 내역 

상단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탈태 [신발, 목걸이 위상]월출 [공격 위상]분주 [보조 위상]
- 피하기를 사용하면 박쥐 구름으로 변해 2.5초 동안 저지 불가 상태가 됩니다. 경로에 있는 적은 13,789의 물리 피해를 받고 흡혈귀의 저주에 걸립니다.

피하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5~10초 증가합니다.
- 기본 기술이 적에게 적중하면 10초 동안 공격 속도가 4% 증가합니다. 최대 5회 중첩됩니다. 최대 중첩에 도달하면 흡혈귀 피의 분노 상태에 들어가 10초 동안 기본 기술 피해가 80%, 이동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기본 기술을 5번 사용할 때마다 재사용 대기 중인 기술 중 하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감소합니다.
저주받은 손길 [공격위상]피종기 [공격위상]불멸 [방어 위상]
- 행운의 적중: 최대 20~35% 의 확률로 적에게 흡혈귀의 저주를 겁니다. 저주에 걸린 적은 취약해짐. 흡혈귀의 저주로 보관한 영혼이 주는 피해가 20~50% 증가합니다.- 핵심 기술로 적을 제압하면 3개의 불안정한 핏방울을 생성합니다. 불안정한 핏방울을 획득하면 폭발을 일으켜 주위의 적에게 3447~6895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20초마다 다음 기술이 적을 확정적 제압합니다.- 기술 시전 시 생명력이 2% 회복됩니다. 생명력이 50% 미만일 경우 이 효과가 2배로 증가합니다.






2. 미드시즌 업데이트(중간업뎃)

(1)스냅샷 버그 수정
-보고된 방법 대부분 픽스, 지속적으로 완전히 제거하는 방향으로 게임에서 제거해나가려함

(2) 건틀릿
-장비, 스킬트리, 파라곤용 건틀릿은 수정불가

(3) 무숙 버그 수정 (도적)  무기숙련 패시브 극대화피해 2배 곱연산 버그 픽스
정밀도 핵심지속피해보너스와 곱연산 무숙버그 픽스


3. 클래스 업뎃


일반적 -바바 함성스킬 및 드루이드의 피의함성과 같은 아군 버프스킬이 구조물(청지기)이 버프받는것 픽스

 청지기
독 지원-너프 피해중복 너프
출혈지원- 추가출혈피해 10%감소 (20->10%)
연소지원- 극대화피해 10%로 감소(기존20%)
스킬레벨당 추가 극대화피해가 1%로 감소 (기존2%)
지배석- 재적용시 더이상 보너스지속시간및피해를 얻지못함




(1)바바리안

※바바는 1타인거 알고있으나 일단 유지, 이번시즌 건틀릿 랭킹보고 업데이트 하겠다.

버프
바바기본기술 버프
바바 선조의 부름 딜증가 10->20, 철갑피부 보강 획득이 15에서 20상향

고유 고르장갑
휠윈드 2- 3타격으로 버프
화염폭발딜 16-26%를 25-35%로 버프


(2)원소술사


인시너레이트 (소각) 버프 데미지40%까지 상향
강화된 소각 - 연소딜 25%에서 50%까지 상향
파괴적인 소각 - 적에게 받는 피해량 25%(기존) -> 30%(버프) 감소
구현스킬 버프

정복자
잘사용하지않는 패시브, 정복자 문양 버프

(3)드루이드


바바리안과 유사 기본스킬에 대한 버프

예: 바람칼날 스킬 버프
정신력생성이 14에서 16으로 증가, 데미지10%증가
억센바람칼날 추가 영력생성 3에서 4로 증가 (+1)

소환수 데미지버프(동료)

늑대 , 독지렁이 까마귀
잘사용하지 않는 패시브 버프

고유아이템
폭풍의 동반자
늑대 2-3에서 4-5로 증가
폭풍의 포효의 데미지가 약 180%로 증가

(4)도적

심장추적자, 강력한 화살 공속 20% 증가

연타스킬 10%데미지증가  , 향상된, 강화된 각 연타도 버프
보너스에 필요한 정밀도 스택이 기존 6에서 4로 감소
정밀도 딜버프에 프로시저를 좀더 리드미컬하게 좋아질 예정

탄막빌드 전설위상 재설계함


기존25%확률로 2개로 갈라짐
변경 40%에서 60-80%로 2개로 갈라지며 데미지가 40%-60%까지 상향(약2.5배 버프)


(5)강령술사



소환강령 버프

소환수 -기본피해량 20% 증가
체력10%증가
지옥사령관 데미지 보너스가 10/20/30%에서 15/30/45%로 증가
이교도우두머리 보드 전설노드의 소환수 피해보너스 10-15%증가공속20%증가

문양  재설계(redesign)
활성화된 각 소환수의 공속및이속, 당신과 당신의 하수인이 주는 물리피해 10%증가
-사신이 적게 생성되는 버그 픽스
시즌4엔 더버프예정

사용빈도가 낮은 패시브스킬에 대한 버프 및 기능 조정
예: 스파이크갑옷
이제 가시와 5/10/15% 추가 방어구 죽음의 범위-> 죽음의 전진을 부여
-멀리있는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대신 이속4/8/12%증가 (변경됨)

핵심스킬 버프
역병, 피의쇄도, 절단


4. 게임플레이 업데이트 시기
티어가 낮은 클래스에게 신규 유니크아이템 및 전설아이템을 더 줄지(추가할지)

아니면 공평하게 모든클레스에게 고유아이템과 전설아이템 1개씩 추가하는게 좋을지 유저들의 의견 피드백 예정

5. 기타 던전, 필드
악몽던전 보상시스템- 변경없음(현재  고유 우버고유드랍률은  적당하다고 판단됨)
모든필드 던전에서 고유, 우버고유 아이템 드랍이 됩니다.

6. 건틀릿(리더보드)
-전세계유저상대로 리더보드도 할 예정, 건틀릿 던전은 
-클래스마다 고유의 리더보드가 있고 파티플 (2/3/4인) 리더보드 및 개인리더보드 출시
-각주마다 보상잠금해제 
-최소 1개이상의 925위력의 아이템 (고유 선조아이템 랜덤)+골드 (변동가능성 있음) ->속삭임보상과 유사할 것으로 판단

-단계가 높을수록 희귀 전설 고유 등 퀄리티 상향될 예정

(레딧이나 포럼 등 피드백해달라함)


-건틀릿하다 사망시  점수는 잃고 재도전 할 수 있음

건틀릿오픈예정 다음주 수요일(한국시간)
패치노트 공개는  3/2(토)
패치일정은  3/6(수)

7. 시즌4 예고
시즌4는 지난시즌들보다 재밋을 예정 ㅋㅋㅋㅋ
훨씬 더 많은거 있다. 기대해달라

시즌4 PTR중(각 디아블로 개발팀이 PTR팀과 지속적으로 검토수정해나가고있음)이며 많은것을 수정해서 나올 예정이고, 포럼 등에 피드벡을 통해 시즌4에선 굉장히 많은 변화가 있을 예정이다.

PTR서버를 열 예정이며 피드백해나갈것(현재 팀에서 ㅋㅋㅋPTR필요성을 상부에 보고함...)



※ 이른 새벽 4시 알람맞춰 일어나서 실시간으로 적느라 의역 오역이 있을수 있습니다.

틀린부분 댓글남겨주시면 확인후 수정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