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2에 자연의 격노가 패치됐습니다.

대지 기술을 시전하면 30% 확률로 자원 소모 없이 같은 범주의 폭풍 기술이 발동합니다.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이 방식으로 자원 소모 없이 사용한 기술은 대지 기술과 폭풍 기술 모두로 취급됩니다. 


빨간 글씨 부분이 추가된것이죠..

시즌2때 이걸 보고 "자연의 균형"이 쓸모가 좋아지겠다 라는 생각을 했고
이걸 이용해서 빌드를 구성해보려 했었는데...

실제 패치는 다르더군요....

자연의 격노로 발동되는 스킬이 두가지 속성을 다 가지고 있으면
자연의 격노 발동시 "자연의 균형"의 두가지 옵션이 다 떠야합니다..
그런데 실제 뜨는걸 보면

폭풍 기술을 사용해서 발동되는 대지 스킬은 자연의 균형(폭풍 극확)이 뜹니다.
반대로 대지 기술을 사용해서 발동되는 폭풍 스킬은 자연의 균형이 전혀 뜨지 않습니다.

이건 이번 시즌 패치 내용에도 전혀 언급이 없었죠... 
블리자드가 모른다는 소리입니다.
게다가 스냅샷 버그도 패치하지 않았죠.. 


패치를 하면서 제대로 검증조차 하지 않는다는걸 명확하게 보여줍니다.
우리는 이런식으로 월급 루팡 합니다 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