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금 수준이 장난이 아니라 접었는데
전장은 그들만의 리그이고 pve컨텐츠도 과금안하면 딜 안박히고 일부컨텐츠도 상당한 과금을 해야 가능했는데 좀 간소화 된부분이 있나요? 아니면 여전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