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20:51
조회: 53
추천: 0
뉴비인데요 지옥성물함마샬 보통 난이도 전투부대로 깨라는데 악마의 차원문 아무리 잡아도 안깨져요..
모르는분이 한번 도와주셨는데 혹시 4인이되야한다는 말도 있던데..저 레벨이라 하는 사람도 없고 알려주세요
EXP
88
(88%)
/ 101
|
Menela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