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험목적 - 


독사의이빨 없이도 지속피해를 계속 걸수있는 빌드를 사용시 대체할수 있는 2성 보석을 찾고
힘과지배 와의 성능차이도 실험
(독사의 이빨은 연회세트와 고통의죔쇠 피해증가 발동을 위한 트리거이며 
이미 조건 충족시엔 효율이 떨어질것으로 예상)


실험 케릭터 - 


무한지속피해 사용가능한 수도사 (주공 대미지 비율 70%)
선의방패 - 불붙은합일




공통 기본 베이스 전설보석 -


비취6 병담희6 어스름5  탄식10 죔쇠10 송곳니10




허수아비 1분 딜 테스트 - 


힘지배10 독사10 (공명3130) - 1.4억 + -
힘지배10 리듬6 (공명2994) - 1.4억 + -
독사10 리듬6 (공명2994) -1.3억 + -




결론 -


확실히 지속피해를 무한 걸수있는 조건이 완성되면 독사의 이빨 사용보다 다른보석을 사용하는게 더 좋음
(예외 - 첫타 지속피해 발동이므로 규탄-면죄부 성전사나  감속지대 마법사는 닥사시에 독사가 더 효율이
좋을수 있음)


여러번 테스트 해보니..  아직 힘지배10강이 섬득한리듬 6강보다 근소하게 대미지가 더 나오나 
리듬 이 더 고강되면.. 주공빌드의 경우 차이가 더 벌어질것으로 예상




2성 탄식 죔쇠 송곳니 리듬 을 기본 2성보석 베이스로 하고 독사or힘지배를 상황따라 바꿔쓰거나.
힘지배를 처분하고 별불꽃 또는 신규보석으로 상태봐서 교체예정

신규전설장비슬롯 추가에 전설보석을 추가장착할수 있다는 소문이
있어..사실이라면 그냥 리듬 추가로 쓰겟습니다




기타 -

타격횟수로 중첩되기에 1초내에 풀 중첩 가능 
비투4셋 공속과 중첩가능 
목파괴자등 공격속도 버프를 주는 전설정수와도 중첩가능
이속은 현제 6강이라 체감 잘 못느끼겟네요 ;

주공격만으로 리듬중첩효과를받아 비투4셋 버프가 터지는줄
알았는데.. 어스름때문에 발동되는 거였네요.. ;;;
최근에 비투4셋을 잘 안사용했다보니.. 터지는걸 보고
착각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