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Vatro’s Valediction (Head): Escape now also drops a trap that explodes after a short delay, dealing damage to all nearby enemies.

    머리 : 탈출을 사용하면 덫을 놓는다고 합니다. 이 덫이 칼날 덫하고 같은 취급을 받진 않겠죠. 기본 탈출과 비교하여 상태이상이 없어지고 피해량이 좀 늘어날듯.


  • Hangman’s Gambit (Shoulders): Daring Swing now immobilizes any enemies it hits, preventing them from moving or attacking until they take damage again.

    어깨 : 밧줄도약에 맞은 상대는 이동불가가 됩니다. 공격도 안된다는 거 보니 이동불가 재련 효과랑 비슷한 거 같네요. 공격 받으면 바로 풀린다는 거 같습니다. 돌살이 적용되는지는 모르겠네요.


  • Hate Sheath (Chest): Vengeance now fully consumes you, increasing your Primary Attack Speed by 40% for 4 seconds, but you can no longer specifically target enemies.

    가슴 : 복수 공속 증가. 하지만 타겟을 직접 지정할 수 없다고 합니다. 난사처럼 바뀌는 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매우 좋은 정수 같습니다.


  • The Excavator (Main Hand): Impale now causes your Primary Attack to also hurl penetrating knives that deal damage to all enemies they pass through.

    주무기 : 기본 공격을 하면 관통하는 칼을 던진다는데, 이건 직접 써봐야 정확히 알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설명만 보면 기본 공격을 바꾼다는데 그럼 투검 스킬은 뭐가 되는 건지... 복수 같은 버프인가? 복수랑 같이 사용하면??? 기본 공격의 형태가 바뀌면 기본 공격의 다른 정수 적용은 어떻게 되는 건지(적용 안될 가능성 큼)...


  • Steel Orchestra (Off-Hand): Being near a Sentry increases your Primary Attack Speed by 10%.

    보조무기 : 자동쇠뇌 주변에 있으면 공속 10% 상승. 자동쇠뇌 여러개 설치하면 버프를 중복으로 받을지 모르겠네요. 안되겠죠 아마....


  • Scornbeak (Pants): Daring Swing now also increases your Primary Attack Speed by 30% for 4 seconds.

    다리 : 밧줄도약 사용시 주공격 속도 30% 증가..... 이거 완전 샬바스 세트 효과인데....



 크게 복수 및 주공격의 딜 압축, 밧줄에 의한 공격 시작이 특징으로 생각됩니다. 이 방식은 기존에도 시도할 수 있는 조합이었는데 선택지가 더 넓어지네요.

 공속 증가 옵션이 눈에 띄는데, 비투 버그가 픽스되기 전 처럼 다시 복수 공속에 올인시킬 수 있는 선택권을 주는 느낌입니다.
 그런데 공속 증가량이 워낙 커서... 저거 공속 증가 한계값 때문에 공속 효과를 동시에 사용하긴 애매할 거 같은데... 오히려 비투보다 고행자에서 더 효과적일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