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 목적

[사건 공개, 해명, 반박, 사과]


사건공개


■ 게임 닉네임


작성자: [초코보] 카틀레아

대상자: [초코보] 순또




■ 사건 설명


* 발생 날짜
: 2020년 5월 5월 오후 6시 40분경

* 사건 내용

: 모든 네임드에서 트롤, 잠수, 고의적으로 딜 안하기, 룻 잠수




■ 증거 자료(스크린샷, 동영상)









[강조된 스샷은 입찰이 시작되고 얼마 지나지않아 아이템을 드신 다른 분들 내역입니다. 즉 몇개의 아이템은 일찌감치 입찰이 끝난반면, 2B옷같은 아이템이 37분까지 입찰이 안되었다는 것을 보여드리기위해 찍은 스샷입니다.]

미국유저라 시각이 14시간 차이나는 시간으로 나온다는 점 양해 부탁드려요.




■ 요약 내용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돌게 된 복제된 공장 폐허에 진짜 기가 찰만한 사람이 있었습니다.

증거자료에도 있듯이, 모든 네임드에서 소환사인 [순또]는 루인라를 포함한단 몇 개의 스킬만을 사용,

특히 마지막 네임드 자료에서 보셨듯이, 9분이라는 막 보스 공략 시간 동안 사용한 스킬이 

고작 스크린샷 3페이지에 전부 들어갈 정도로 고의로 딜을 하지 않았습니다. 

특히 리미트 브레이크보다 낮았던 딜은 어떻게 봐야 할 것인지..

탱밑딜 힐밑딜은 기본이요, 카벙클에 비견되는 이 딜 수치를 어떻게 받아드려야 할까요..

문제는 이러한 경우가 막 보스만 해당하는 것이 아닌 모든 네임드에서 이러한 행동을 하였음을 스크린샷이 증명합니다.

데스 카운트를 보면 알 수 있듯이 (21데스) 애초에 공략하려는 마음 자체가 없다고 판단됩니다.

문제는 이 복제된 공장 파티가, 파티 매칭으로 맺어진 무작위 매칭이 아닌, 
파티 찾기로 모집해서 출발한 파티였다는 것..

즉, 애초에 그냥 얻어타려는 목적으로 파티 찾기에서 참여를 하였음을 알 수있습니다.

특히 마지막에는 고의로 입찰을 하지 않고 잠수를 하여 많은 사람을 기다리게 하다가

마지막까지 나가지 않는 사람들이 있자 고작 50여 초를 남겨두고 부활 뒤 입찰을 하더군요.

즉, 클리어 후 4분가량을 그냥 누워만 있다가 부활한 뒤 입찰한 것입니다.
[여기서 재밌는 사실은, 본인이 필요 없다고 판단되는 아이템은 일찌감치 입찰 결정을 한 상태였습니다.]

이러한 어이없는 행태에 다른 유저분들께서 이 유저를 거르시라는 목적하에 사사게에 글을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