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 목적
[반박]


■ 게임 닉네임

작성자: [카벙클] 개구리감자
대상자: [모그리] 낙지스껌



■ 사건 설명

* 발생 날짜
: 2023-06-06
* 사건 내용

 발단 : https://www.inven.co.kr/board/ff14/4485/11778


1. 2상/미숙 파티의 조건을 확인하고 파티에 들어갔고 파티장에게 미클자(초행)이 있다는 말을 듣지 못해 이를 인지하지 못한 채 1층 트라이를 시작했습니다.
2. 어찌저찌 클리어를 한 후에야 낙지스껌@모그리(이하 학자)님께서 영상을 보고 계신걸 확인, 그때서야 파티에 미클자가 있다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3. 이에 문제를 제기했으나 학자님께서는 당당하게 초행이라고 대답하셨으며 파티원 중 한 분이 함께 이 상황은 문제가 있다는 지적을 해주셨습니다.
4. 파티채팅으로 다 함께 대화를 나누며 트라이 중 힐이 힘들었던 기억이 있어 힐이 부족하기도 했다는 말씀을 드렸습니다.
5. 그러자 학자님께서 프프로그를 확인하고 오셨는지 프프로그 언급을 하며 "7% 따리가 힐 숙련도를 운운하냐"며 비꼬셨습니다.
   (저는 미터기도 작년 가을 이후 쓰지 않으며, 당연하게도 프프로그도 이용하지 않습니다...)
6. 이후 혹시나 하는 마음에 장비상태를 확인했고 확정 마테리아만 박혀있는 재탄생 풀세트임을 확인해 이 사항 또한 지적드렸습니다.
   (이것은 제가 잘 몰랐던 부분이고 제 잘못이 맞습니다. 죄송합니다.)
7. 이후 파티원 한 분과 파티장 두분의 말싸움이 이어졌고 저는 말이 안 통하는 사람들이라는 생각에 만나지 말자는 얘기를 하고 바로 파티를 나왔습니다.






당시 스샷을 공홈 신고용으로 마지막 하나밖에 찍지 않아 같은 파티였던 다른 분께 전달받은 것을 함께 첨부합니다.


이후 저는 학자님을 차단하고 공홈에 신고를 한 뒤 카벙클 림사 로민사에서 만나기로 한 지인들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저와 함께 사람들을 기다리던 지인분께서 어떤 사람이 저를 언급하며 일반채팅을 하고있다고 알려주셨고(저는 이미 차단한 상태라 아무것도 몰랐습니다.) 일을 크게 만들기도 싫었고 다른 유저들에게 민폐가 될 수도 있는 상황이 너무 불편해 학자님께 이미 당신을 차단했고 서로 갈길 갔으면 좋겠다고 했지만 학자님은 오히려 외치기로 난동을 피우셨습니다.





이 사건 이후에도 타 사이트에서도 저에 대해 패드립과 심한 욕을 한 것, 저를 매장하겠다며 일방적인 선동과 날조를 일삼으시며 학자님의 말을 반박하는 사람들에게 막말을 일삼으신 것도 모두 알고있습니다.












■ 요약 내용


모그리 서버에서도 저와 프프로그를 언급하며 난리를 피우셨다는 얘기 전해들었습니다. 심지어 여기 쓴 얘기가 끝이 아니라는 말도 들리는데 지쳐서 다 쓰지도 못하겠네요...
저는 정말 이 일로 더 스트레스 받기도 싫고 일 키우기도 싫습니다.
오해가 생기는 것도 너무 싫어서 지금 이 글을 쓰고있지만 제발 여기서 끝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낙지스껌@모그리님. 무슨 생각으로 이렇게 계속 억지 부리시며 일을 키우고계신진 모르겠지만 제발 여기서 끝냅시다.